[Ma 현장] '안녕? 나야!' 이현석 PD, 이레 캐스팅 이유 "최강희와 싱크로율이 1순위"
상태바
[Ma 현장] '안녕? 나야!' 이현석 PD, 이레 캐스팅 이유 "최강희와 싱크로율이 1순위"
  • 조정원 기자
  • 승인 2021.02.17 14: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KBS2 '안녕? 나야!' 제공
사진=KBS2 '안녕? 나야!' 제공

[조정원 기자] 드라마 '안녕? 나야!'의 이현석 PD가 배우 최강희와 이레의 싱크로율을 극찬했다.

17일 오후 KBS2 새 수목드라마 '안녕? 나야!'(극본 유송이, 연출 이현석) 측은 온라인으로 제작보고회를 진행했다. 이날 현장에는 이현석 PD를 비롯해 최강희, 김영광, 이레, 음문석 등이 참석했다.

'안녕? 나야!'는 연애도 일도 꿈도 모두 뜨뜻미지근해진 37살의 주인공 반하니(최강희 분)에게 세상 어떤 것도 두렵지 않았고 모든 일에 뜨거웠던 17살의 내(이레 분)가 찾아와 나를 위로해 주는 판타지 성장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다. 자존감과 셀프힐링이라는 시대적 화두를 테마로 나를 사랑하는 여정이 본격적으로 펼쳐진다.

이날 현장에서 이현석 PD는 17살의 반하니 역을 맡은 이레의 캐스팅 이유로 외모 싱크로율을 손꼽았다. 이 PD는 "17세는 아주 옛날이 아니라 20년이라는 시간이 있지만, 어느 정도 성장한 나이이기 때문에 외모가 최대한 닮아야 한다는 것을 주안점으로 두고 캐스팅했다. 최강희 선배와 싱크로율을 제일 많이 봤다"고 말했다.

이어 "우연히 이레라는 배우를 만났고, 정말 잘해줘서 행복하게 촬영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최강희는 누구에게도 환영받지 못하는 현실을 살아가는 37살의 반하니 역을 맡았다. 반하니는 소심함의 대명사로, 밥보다 눈칫밥을 더 많이 먹으며 약자 앞에서 약하고 강자 앞에서는 더 약한 '비굴미'의 상징이다.

17살의 반하니 역은 배우 이레가 맡았다. 17살의 반하니는 외모는 물론이며 불의를 보면 참지 못하는 성격을 가진 매력적인 인물이다.

또한, 김영광은 '철없는 골드스푼' 한유현 역을 맡았다. 한유현은 조아제과 회장 한지만의 하나뿐인 아들이자, 네버랜드의 피터팬처럼 영원히 철들지 않는 자유로운 영혼의 소유자다.

아울러 음문석은 극 중 과거 대한민국 최고의 연예인이자 한때 톱스타 안소니 역을 맡았다. 안소니는 백치미가 넘치다 못해 흘러내리며 성격은 안하무인에 협찬만 밝히는 속물 덩어리다.

한편 '안녕? 나야!'는 오늘(17일) 오후 9시 30분에 첫 방송 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