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솔가, G마켓 브랜드 위크 진행
상태바
한국솔가, G마켓 브랜드 위크 진행
  • 김재현 기자
  • 승인 2021.03.02 10: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한국솔가)
(사진제공=한국솔가)

[김재현 기자] 한국솔가가 오늘부터 G마켓 브랜드 위크 ‘솔가와 건강한 봄맞이’를 시작한다.

프리미엄 비타민 전문 브랜드 한국솔가는 오늘부터 일주일간 다양한 할인 혜택 및 타임특가, 사은품 증정 등을 진행하는 G마켓 단독 브랜드 위크를 진행한다.

G마켓 단독으로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솔가와 건강한 봄맞이’를 컨셉으로 기획됐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솔가 에스터-C 500’, ’솔가 비타민 B-콤플렉스 100’, ’솔가 네이처바이트 종합비타민 위드 미네랄’ 등 솔가비타민 인기 제품 12종을 최대 69% 할인 판매한다. 여기에 1인 1매 제공하는 쿠폰을 활용하면 G마켓 일반 회원은 10%, G마켓 스마일클럽 회원은 12%의 추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타임특가∙사은품 증정 등 다양한 구매 이벤트도 마련했다. 2일부터 5일까지 4일간 매일 오후 2시부터 타임특가를 진행, 선착순 100명에게 ‘솔가 비타민 D3 1000IU’를 59% 할인 판매한다. 또한 브랜드 위크를 통해 제품을 구매한 고객 중 7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소버스 퓨어 크릴오일’,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소버스 장건강: 신바이오틱스’, 15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솔가 츄어블 비타민 D3 1000IU’을 증정한다. 이외에도 ’솔가 남성용∙여성용 멀티비타민&미네랄 세트’, ’솔가 엽산 400 세트’, ’솔가 철분 25 세트’ 등 7종 기획세트 구매 시 최대 50% 할인 혜택과 함께 ‘소버스 몽모랑시 타트체리 38.8’ 2포를 사은품으로 지급한다.

한국솔가 마케팅팀 장세인 선임은 “다가오는 봄철 환절기∙미세먼지를 대비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건강관리를 할 수 있도록 돕고자 G마켓 브랜드 위크를 진행하게 됐다”며 “일주일간 제공되는 파격적인 구매 혜택을 통해 더욱 활기차고 건강한 봄을 준비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