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 '서복', 4월 15일 티빙 개봉 확정! 극장 개봉도 동시 진행
상태바
[공식] '서복', 4월 15일 티빙 개봉 확정! 극장 개봉도 동시 진행
  • 조정원 기자
  • 승인 2021.03.03 09: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CJ ENM, 티빙 제공
사진=CJ ENM, 티빙 제공

[조정원 기자] 영화 '서복'이 온라인 동영상서비스(OTT) 티빙(TVING)의 오리지널 콘텐츠로 공개되며, 극장에서도 개봉해 더 많은 관객과 만날 예정이다.

3일 '서복' 제작진은 오는 4월 15일 티빙과 극장 동시 개봉 소식을 전했다.

'서복'은 인류 최초의 복제인간 서복(박보검 분)을 극비리에 옮기는 생애 마지막 임무를 맡게 된 정보국 요원 기헌(공유 분)이 서복을 노리는 여러 세력의 추적 속에서 특별한 동행을 하며 예기치 못한 상황에 휘말리게 되는 이야기를 그린다.

영화 '건축학개론'의 이용주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으며, 공유는 생애 마지막 임무를 맡은 전직 정보국 요원 기헌 역으로, 박보검은 인류 최초의 복제인간 서복 역으로 분해 강렬한 연기 시너지를 선보인다. 

CJ ENM 영화사업본부 측은 "코로나19 바이러스로 인해 콘텐츠에 대한 소비자의 시각과 니즈가 급변하고 있는 상황에서 '서복' 역시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더 많은 관객과 만나기 위해 티빙에서 공개하기로 결정했다"고 밝혔다.

이어 "'서복'은 티빙 뿐 아니라 극장 개봉도 동시에 이뤄진다. 관객들에게 더 많은 선택권을 제공하고 개봉작 부재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극장과도 상생하는 방법이라고 판단했다"고 설명했다.  

티빙 측은 "'서복'은 티빙 사용자들에게 특화된 콘텐츠 경험을 제공할 수 있는 작품이기 때문에 과감히 투자를 결정했다"며, "다양한 장르에 걸쳐 오리지널 콘텐츠를 지속 확대해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서복'은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개봉 준비 중이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