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은행, 원큐페이로 제로페이 결제 시 하나머니 적립 이벤트 진행
상태바
하나은행, 원큐페이로 제로페이 결제 시 하나머니 적립 이벤트 진행
  • 정훈상 기자
  • 승인 2021.03.08 11: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하나은행)
(사진제공=하나은행)

[정훈상 기자] 하나은행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어려운 시기를 보내는 소상공인을 응원하기 위해 ‘원큐페이 하나머니 적립 이벤트’를 시행한다고 8일 밝혔다.

하나은행에 따르면 하나원큐 앱을 통해 참여할 수 있는 이번 이벤트는 2월 18일부터 3월 11일까지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원큐페이의 ‘계좌로 결제’ 서비스를 이용한 고객에게 첫 결제 금액 50% 리워드, 룰렛 이벤트 참여권 증정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하나원큐 앱에서 제로페이 결제를 지원하는 원큐페이 계좌로 결제 서비스는 전국 80만 제로페이 가맹점에서 이용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 원큐페이의 계좌로 결제를 통해 제로페이 첫 결제를 진행한 이용자는 첫 결제 금액의 50%를 하나머니로 리워드해준다. 최대 적립 한도는 3000하나머니이며, 올 1월에 실시한 ‘첫결제 하나머니 적립 이벤트’에 참여한 이용자는 대상에서 제외된다.

또 이벤트 기간 제로페이로 결제할 때마다 룰렛 이벤트 참여권도 제공한다. 이용자는 1일 1회 참여할 수 있는 룰렛 이벤트로 최대 5만 하나머니를 받을 수 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하나원큐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하나은행 담당자는 “코로나로 어려움을 겪는 소상공인에 활력을 불어넣고자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한국간편결제진흥원과 협력해 제로페이를 통해 소상공인과 상생해 나갈 방안을 확대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