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스트롯' 문용현, 19일 신곡 '잔들어' 발매! '희망+위로' 담은 곡
상태바
'보이스트롯' 문용현, 19일 신곡 '잔들어' 발매! '희망+위로' 담은 곡
  • 조정원 기자
  • 승인 2021.03.19 10: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문용현 제공
사진=문용현 제공

[조정원 기자] '보이스트롯' 출신 뮤지컬 배우 문용현이 트로트 가수로 데뷔한다.

문용현은 19일 정오 첫 트로트 신곡 '잔들어'와 '함께'를 발매한다.

이번 싱글은 총 두 곡으로 이뤄졌다. 타이틀곡인 '잔들어'는 신나고 경쾌한 리듬에 화려한 브라스와 기타 사운드가 잘 어우러진 세미 트로트곡이다. 원로가수 윤향기의 아들이자 프로듀서인 윤준호와 '보이스트롯'에서 인연을 맺은 최일호 편곡가의 합작으로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또 다른 곡인 '함께'는 감미롭고 화려한 스트링 사운드가 돋보이는 발라드곡이다. 사랑스러움이 느껴지는 전주와 후반부의 웅장한 오케스트라 사운드가 여운을 남긴다.

문용현은 '잔들어'와 '함께' 두 곡 모두 작사에 참여했다. 그는 "요즘같이 어려운 상황에 놓인 국민에게 위로와 힘을 드리길 희망하며 작사했다"라고 전했다.

문용현은 지난 2004년 MBC 14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한 후 뮤지컬 배우로 진출하며 '비애로', '위대한 캣츠비', '김종욱 찾기' 등에 출연해 실력을 입증했다. 특히 그는 MBN '보이스트롯'에 출연해 준결승까지 진출하는 큰 성과를 이루며 트로트 가수로서 화려한 변신을 알렸다.

이처럼 팔색조 같은 매력을 방출하는 문용현이 보여줄 앞으로의 음악적 행보에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문용현의 신곡 '잔들어'와 '함께'는 오늘(19일) 정오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