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크런치, 'DAYDREAM' 콘셉트 포토 Memory 버전공개
상태바
디크런치, 'DAYDREAM' 콘셉트 포토 Memory 버전공개
  • 백융희 기자
  • 승인 2021.03.24 13: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아이그랜드코리아 제공
사진=아이그랜드코리아 제공

[백융희 기자] 보이그룹 디크런치(D-CRUNCH)의 첫 번째 콘셉트 포토가 베일을 벗었다.

소속사 아이그랜드코리아(AI GRAND Korea)는 24일 공식 SNS 계정을 통해 디크런치의 네 번째 미니앨범 'DAYDREAM(데이드림)'의 첫 번째 콘셉트 포토 Memory 버전 이미지 8장을 공개했다.

공개된 콘셉트 포토에는 캐주얼한 스타일링으로 편안함을 더한 디크런치 멤버들이 8인 8색의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멤버들은 깊이 있는 눈빛으로 부드러운 카리스마를 자아내며 새 앨범 'DAYDREAM'에 대한 기대감을 불러일으켰다.

오는 4월 6일 공개될 디크런치의 네 번째 미니앨범 'DAYDREAM'은 한낮에 꾸는 꿈과 한낮에 뜨는 달을 표현해낸 앨범으로, ‘환상’, ‘허상’, ‘공상’, ‘헛된 꿈’에 불과하지만, 결코 깨어나고 싶지 않은 꿈을 의미한다. 앨범은 세 가지 꿈(夢) 콘셉트로 구성됐으며, 첫 번째 콘셉트 포토는 행복했던 순간을 다시 회상함으로써 돌아가고 싶은 바람을 담은 'Memory'의 의미를 담았다.

데뷔부터 현재까지 다채로운 음악과 콘셉트를 선보여온 디크런치가 '꿈'이라는 색다른 콘셉트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디크런치의 네 번째 미니앨범 'DAYDREAM'은 오는 4월 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