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크런치, 미니 4집 트랙리스트 공개→타이틀곡은 'My Name'
상태바
디크런치, 미니 4집 트랙리스트 공개→타이틀곡은 'My Name'
  • 백융희 기자
  • 승인 2021.03.25 14: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아이그랜드코리아 제공
사진=아이그랜드코리아 제공

[백융희 기자] 보이그룹 디크런치(D-CRUNCH)가 새 앨범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25일 소속사 아이그랜드코리아(AI GRAND Korea)는 디크런치 공식 SNS 계정을 통해 네 번째 미니앨범 'DAYDREAM(데이드림)' 트랙리스트 이미지를 공개했다.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DAYDREAM’에는 타이틀곡 'My Name(마이 네임)'을 비롯해 '너에게 가는 시간', ‘Childlike(차일드라이크)’, '모래성', 'My Name(Inst.)'까지 총 5개 트랙이 수록됐다.

타이틀곡 'My Name'은 사랑하는 사람이 이름을 불러줌으로써 온전한 나로 다시 태어난다는 운명적인 내용을 담은 퓨처 베이스 장르의 댄스곡이다. 한층 더 성숙해진 디크런치의 매력이 잘 드러나는 곡으로, 깊은 사랑에 대한 디크런치의 다채로운 표현을 엿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이번 앨범에는 댄스부터 발라드까지 다양한 장르의 곡이 수록돼 디크런치의 폭넓은 음악적 스펙트럼도 엿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더불어 이미지 속에는 트랙리스트 외에도 세련된 올화이트 스타일링으로 시선을 사로잡고 있는 디크런치의 모습도 함께 담겼다. 시크한 표정으로 정면을 응시하고 있는 멤버들의 모습이 남다른 카리스마를 자아내며 새 앨범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했다.

디크런치의 네 번째 미니앨범 'DAYDREAM'은 한낮에 꾸는 꿈과 한낮에 뜨는 달을 표현해낸 앨범으로, 총 세 가지 꿈(夢) 콘셉트로 구성됐다. 최근에는 행복했던 순간을 다시 회상함으로써 그 당시로 돌아가고 싶은 바람을 담은 Memory 버전 콘셉트 포토를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디크런치의 미니 4집 'DAYDREAM'은 오는 4월 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