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틴 호시, 믹스테이프 ‘Spider’ 콘셉트 포토 깜짝 공개
상태바
세븐틴 호시, 믹스테이프 ‘Spider’ 콘셉트 포토 깜짝 공개
  • 백융희 기자
  • 승인 2021.03.29 09: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제공

[백융희 기자] 그룹 세븐틴 멤버 호시의 첫 믹스테이프 콘셉트 포토가 베일을 벗었다.

29일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는 세븐틴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오는 4월 2일 공개되는 호시의 첫 솔로 믹스테이프 ‘Spider(스파이더)’ 콘셉트 포토 2장을 깜짝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호시는 실루엣만으로도 압도적인 분위기를 선사했으며 치명적이면서도 강렬한 매력으로 눈길을 끈다. 레드 컬러 화면 속 호시는 거미줄에 얽혀 있는 듯한 포즈를 취하고 있어 보는 이들의 시선을 단번에 사로잡았다.

특히 ‘Spider’는 그간 폭넓은 예술적 역량을 보여주며 다재다능한 매력을 선보인 호시의 첫 솔로 믹스테이프로 ‘트렌디 퍼포머’다운 면모를 과시, 아티스트로서의 정체성을 확고히 할 예정이다.

타이틀 티저 이미지에 이어 콘셉트 포토를 공개하며 첫 솔로 믹스테이프 ‘Spider’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린 호시는 세븐틴의 퍼포먼스 팀 리더로 파워풀하면서도 강약 조절이 완벽한 독보적인 춤선을 선보여 글로벌 팬덤의 큰 주목을 받았다.

이처럼 호시는 안무 창작 능력은 물론 보컬과 랩 등 다양한 분야에서 두각을 드러내며 음악적 역량을 넓혀 왔기에 이번 첫 솔로 믹스테이프 ‘Spider’를 통해 선보일 음악과 퍼포먼스에 대한 기대감이 나날이 높아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