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레이시, '숨;(Blood Night)' 오리엔탈 버전 공개…미니앨범 활동 '유종의 미'
상태바
그레이시, '숨;(Blood Night)' 오리엔탈 버전 공개…미니앨범 활동 '유종의 미'
  • 조정원 기자
  • 승인 2021.03.31 10: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빅오션ENM 제공
사진=빅오션ENM 제공

[조정원 기자] 걸그룹 그레이시(G-reyish)가 새로운 숨결을 불어넣은 '숨;(Blood Night)' 오리엔탈 버전을 발매한다. 

그레이시는 31일 정오 첫 번째 미니앨범 'M'의 타이틀곡 '숨;(Blood Night)'을 새롭게 편곡한 '숨;(Blood Night)' 오리엔탈 버전을 공개할 예정이다. 

'숨;(Blood Night)' 오리엔탈 버전은 서정적이면서도 판타지 느낌이 물씬 느껴지는 오리엔탈 사운드가 접목된 곡이다. 1년 6개월 만에 파격적인 콘셉트로 컴백해 '콘셉트 장인'으로 거듭난 그레이시의 또 다른 매력을 돋보이게 한다.

국악기인 북과 장구를 사용해 리듬의 뼈대를 만들었고, 대중이 익히 들어본 피리나 휘슬 외에도 고토, 디즈청, 빠우, 오버톤 등 다양한 오리엔탈 악기들이 가미돼 현대적인 사운드들과 절묘한 하모니를 이뤄냈다. 여기에 그레이시의 매력적인 음색과 탁월한 곡 해석력이 더해지면서 트렌디하고 환상적인 '숨;(Blood Night)' 오리엔탈 버전이 탄생했다.

사진=빅오션ENM 제공
사진=빅오션ENM 제공

MBC '복면가왕', TV조선 '미스터트롯' 하우스 밴드에 참여한 대체 불가능한 특수 악기 연주자 권병호가 이번 싱글의 다양한 오리엔탈 악기들을 연주했다. 또 워너원, 이승철, 민경훈 등 다양한 가수들과 작업한 작곡가 최영호가 프로듀싱과 편곡을 담당했다. 

빅오션ENM 관계자는 "'숨;(Blood Night)' 오리엔탈 버전 발매를 통해 이번 미니앨범 활동의 유종의 미를 거두고자 한다"라며 "그레이시는 계속해서 새로운 콘셉트로 대중들에게 다양한 모습을 선보일 것이다. 앞으로도 그레이시에게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그레이시의 새 싱글 '숨;(Blood Night)' 오리엔탈 버전은 31일 정오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