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주소녀, 31일 새 미니앨범 'UNNATURAL' 발매…컴백 활동 돌입
상태바
우주소녀, 31일 새 미니앨범 'UNNATURAL' 발매…컴백 활동 돌입
  • 조정원 기자
  • 승인 2021.03.31 10: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조정원 기자] 그룹 우주소녀가 9개월 만에 신보 'UNNATURAL'로 돌아온다.

우주소녀는 3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미니앨범 'UNNATURAL(언내추럴)'을 발매하고 컴백 활동에 돌입한다.

지난해 6월 발표한 'Neverland(네버랜드)' 이후 9개월 만에 발매하는 신보 'UNNATURAL'은 사랑에 빠진 우주소녀가 뜨거운 심장과 차가운 표정을 노래한 앨범이다. 우주소녀는 그동안 신비롭고 가녀린 소녀의 이미지를 보여줬다면, 이번 앨범에서는 무심한 척 도도한 모습으로 새로운 매력을 보여줄 예정이다.

앨범과 동명의 타이틀곡 'UNNATURAL'은 좋아하는 사람 앞에서 모든 행동이 어색하게 변해버리는 소녀들의 알쏭달쏭한 마음을 표현한 곡으로, 중독적인 훅과 리드미컬한 비트가 인상적인 업템포의 팝 댄스곡이다. 발랄하면서 몽환적인 비트에 우주소녀의 보컬이 더해져 에너제틱한 느낌을 선사한다.

이 외에도 'Last Dance(라스트 댄스)', '원하는 모든 걸(SUPER MOON)', 'New Me(뉴 미)', '음(YALLA)', '잊지 마(나의 우주)' 등 폭넓은 장르의 수록곡들이 채워져 있다. 특히 멤버 엑시와 설아가 전작 'Neverland'에 이어 작사, 작곡에 참여해 한층 더 성장한 뮤지션으로서의 역량을 기대하게 한다.

더불어 우주소녀는 이날 오후 8시 네이버 V 라이브 우주소녀 채널을 통해 컴백 기념 온라인 쇼케이스를 개최한다. 유닛 쪼꼬미를 비롯해 방송 및 연기 등으로 따로 또 같이 활동해온 우주소녀가 오랜만에 그룹 활동으로 출격 소식을 전하며 팬들의 기대감을 최고조로 이끌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