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빈센조' 이항나, 분식점 사장님부터 화려한 사모님까지…탁월한 연기력으로 웃음 선사
상태바
'빈센조' 이항나, 분식점 사장님부터 화려한 사모님까지…탁월한 연기력으로 웃음 선사
  • 조정원 기자
  • 승인 2021.04.05 11: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tvN '빈센조' 방송 캡처
사진=tvN '빈센조' 방송 캡처

[조정원 기자] 배우 이항나가 드라마 '빈센조'에서 특유의 능청스러운 연기로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지난 3일과 4일 방송한 tvN 토일드라마 '빈센조'(극본 박재범, 연출 김희원)에서 이항나는 바벨 그룹이 미술관을 이용해 돈세탁을 하고 비밀장부도 숨기고 있다는 사실 밝히려는 빈센조(송중기 분)의 계획에 동참했다.

앞서 이항나(곽희수 역)는 금가프라자 상인들과 여행을 가던 도중 빈센조가 혼자 금가프라자에 남아서 금을 찾는 것이 아니냐고 의심하는 상인들 사이에서 "나도 색안경 끼고 안 보려고 하는데 좀 의문스럽긴 하네"라고 말해 상인들을 동요시켰다.

결국 금가프라자 상인들은 금을 찾기 위해 전문가를 찾았고, 전문가는 더는 금을 찾지 않고 개를 구조한다고 말해 상인들을 허탈하게 만들었다. 이 상황을 지켜보고 있던 빈센조와 홍차영(전여빈 분)을 발견한 상인들은 놀랐고, 이후 곽희수(이항나 분)는 떡볶이를 만들어 빈센조에게 선물하며 몰래 금을 찾으려 한 일을 사과했다.

곽희수는 상인들을 대표해서 '빈센조를 무한 신뢰하며 그가 어떠한 도움을 요청해도 응할 것'이라는 각서를 전달했다. 이를 받아들인 빈센조는 바벨 그룹이 미술관을 이용해 돈세탁을 하고 비밀장부도 숨기고 있다는 사실을 알아채고 이를 밝히는 계획에 금가프라자 상인들을 투입했다.

화려한 의상을 입은 곽희수는 관장을 유인하려고 일부러 미술관에서 소란을 피우며 연기를 펼쳤다. 그녀는 능청스러운 표정으로 "두고 나온 거만 갖고 나오면 돼요. 잠깐만 들여 보내줘"라며 경비원들을 혼란스럽게 만든 것에 이어, "두고 나간 물건이 뭐예요"라는 질문에는 벽에 붙여 놓은 껌을 떼어 씹으면서 "아직 과즙이 살아있네"라고 뻔뻔하게 말해 모두를 경악하게 만들었다.

이처럼 등장마다 신 스틸러로 활약하고 있는 이항나의 열연은 매주 토, 일요일 오후 9시에 방송하는 '빈센조'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