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참3', 고민녀 회사 로비에 찾아온 경찰…남자친구의 선 넘는 행동은?
상태바
'연참3', 고민녀 회사 로비에 찾아온 경찰…남자친구의 선 넘는 행동은?
  • 조정원 기자
  • 승인 2021.04.06 10: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KBS Joy '연애의 참견 시즌3' 제공
사진=KBS Joy '연애의 참견 시즌3' 제공

[조정원 기자] 남자친구의 지나친 집착 때문에 벌어진 일에 '연애의 참견' MC들이 모두 경악한다. 

6일 오후 방송하는 KBS Joy 예능 프로그램 '연애의 참견 시즌3' 66회에서는 3년 동안 남자친구와 연애 중이라는 고민녀의 사연이 공개된다. 

남자친구는 꽤 오랜 시간 함께 했음에도 여전히 고민녀밖에 모른다. 때로는 집착하는 듯한 모습을 보이기도 하지만, 고민녀는 남자친구의 넘치는 애정표현이라 생각했다. 하지만 몇 개월 사이 남자친구에게서 알 수 없는 행동의 변화가 나타난다. 

알고 보니 집안에 좋지 않은 사정이 있었다는 사실이 드러나고, 이에 이날 스튜디오에서는 연인이 힘든 가정 상황을 고백했을 때 어떻게 해야 하는지에 대해 이야기를 나눈다. 곽정은은 "연인이 해줄 수 있는 가장 단순하고 좋은 말은 OOO이다"라고 조언해 공감을 살 예정이다.  

그러던 어느 날 고민녀의 회사 로비에 경찰관이 찾아온다. 바로 남자친구가 경찰에 신고한 것이다. 그뿐만 아니라 고민녀는 톡 93개를 받기까지 했다고. 여기에 결정적인 남자친구의 선 넘는 행동이 드러나자 주우재는 "난리 났다. 진짜 왜 저러나"라며 탄식을 내뱉는다. 

특히 곽정은은 "실제로 이런 사람들이 많다"라며 공감하고, 한혜진은 "진짜 힘들다. 우리는 객관적으로 말할 수 있지만, 3년이나 만난 연인의 입장에선 정말 어려운 일일 거다"라며 안타까워했다고 해 과연 남자친구의 과한 행동은 무엇일지 궁금증을 부른다.  

한편 '연애의 참견 시즌3' 66회는 오늘(6일) 오후 10시 50분에 방송되는 가운데, 이날 '연참' 드라마에서는 대한민국 첫째들이라면 공감할 장남-장녀 커플의 사연이 소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