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월의 청춘' 금새록, '법학과 잔 다르크' 완벽 변신! 80년대 대학생의 고뇌 그려
상태바
'오월의 청춘' 금새록, '법학과 잔 다르크' 완벽 변신! 80년대 대학생의 고뇌 그려
  • 조정원 기자
  • 승인 2021.04.06 10: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이야기 사냥꾼 제공
사진=이야기 사냥꾼 제공

[조정원 기자] 배우 금새록이 드라마 '오월의 청춘'을 통해 치열하게 삶을 고민하는 청춘의 모습을 입체적인 연기력으로 선보인다.

6일 KBS2 새 월화드라마 '오월의 청춘'(극본 이강, 연출 송민엽) 제작진은 이수련 역을 맡은 금새록의 첫 스틸을 공개했다.

'오월의 청춘'은 1980년 5월, 역사의 소용돌이 한가운데 운명처럼 서로에게 빠져버린 희태(이도현 분)와 명희(고민시 분)의 아련한 봄 같은 사랑 이야기를 담은 레트로 휴먼 멜로드라마다.

공개된 첫 단독 스틸에서는 이수련 역에 완벽 동화된 금새록의 모습이 고스란히 담겨있다. 웃음 가득한 해맑음과 구호를 외치는 열정적인 모습이 대비돼, 그녀에게 어떤 사연이 있을지 궁금증을 자극하고 있다. 

금새록은 극 중 '법학과 잔 다르크'로 불리는 이수련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친다. 양갓집 규수 같은 외모와 달리 털털한 매력을 자랑하는 동시에 80년대 대학생들의 고뇌를 그린다고 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금새록(이수련 역)은 고민시(김명희 역)와 친자매처럼 의지하며 지내는 십년지기 친구 사이로 돈독한 우정을 자랑한다. 그녀는 김명희의 오랜 꿈을 돕기 위해 시작한 일이 예기치 않은 방향으로 흘러가면서 혼란스러운 감정을 겪게 된다. 

또한, 이상이(이수찬 역)와 돈독한 우애를 드러내는 남매지간으로 등장, 가족과 신념 사이에서 치열하게 고민한다고 해 호기심을 자아낸다.

한편 '오월의 청춘'은 오는 5월 3일 첫 방송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