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마무 휘인, 첫 미니앨범 'Redd' 두 번째 콘셉트 포토 공개…컴백 기대감 고조
상태바
마마무 휘인, 첫 미니앨범 'Redd' 두 번째 콘셉트 포토 공개…컴백 기대감 고조
  • 조정원 기자
  • 승인 2021.04.07 11: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RBW 제공
사진=RBW 제공

[조정원 기자] 그룹 마마무 휘인이 우아하면서도 고혹적인 매력으로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휘인은 공식 SNS를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 'Redd'(레드)의 두 번째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 속 휘인은 블루 드레스를 입고 우아한 자태와 고혹적인 매력을 뽐내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휘인이 앞서 공개한 첫 콘셉트 포토에서 붉은색 페인트와 도발적인 포즈로 파격 변신을 예고했다면, 두 번째 콘셉트 포토를 통해서는 또 다른 매력을 블루 컬러에 빗대어 표현해 눈길을 끈다.

그간 솔로 아티스트로서 '부담이 돼', '헤어지자' 등 감성 발라더의 모습을 선보인 휘인이 이번 앨범을 통해 색다른 매력을 예고해 팬들의 궁금증이 증폭됐다.

휘인의 데뷔 첫 솔로 미니앨범 'Redd'는 ‘정돈하다', '치우다'의 뜻처럼 "내 몸과 마음에 붙어있는 거짓된 취향과 스타일을 치워버리고 본인이 진정으로 원하는 자신을 나타내자"라는 의미를 담았다.

이번 앨범은 타이틀곡 'water color(워터 컬러)'의 한국어와 영어 버전을 비롯해 'TRASH(트래시)', '오후(OHOO)', 'Butterfly(버터플라이)', '봄이 너에게(Spring time)', 'NO THANKS(노 땡스)'까지 총 7곡이 수록된다.

한편 마마무 휘인의 첫 번째 미니앨범 'Redd'는 1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