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OX] '노바디', 화끈한 노필터 액션 선사! 극장가에 부는 새로운 흥행 바람
상태바
[M-BOX] '노바디', 화끈한 노필터 액션 선사! 극장가에 부는 새로운 흥행 바람
  • 조정원 기자
  • 승인 2021.04.08 11: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유니버설 픽쳐스 제공
사진=유니버설 픽쳐스 제공

[조정원 기자] 영화 '노바디'가 개봉 첫날 박스오피스 정상을 차지, 본격적인 흥행에 나섰다.

8일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지난 7일 개봉한 '노바디'는 이날 하루 전국 430개 스크린에서 1만 1,226명의 관객을 동원하며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했다. 누적 관객 수는 1만 4,139명이다.

'노바디'는 비범한 과거를 숨긴 채 평범한 가장으로 착하게 살고 있던 허치(밥 오덴커크 분)가 일상에서 참고 억눌렀던 분노가 폭발하면서 벌어지는 노필터 액션 영화다.

북미 개봉과 동시에 박스오피스 정상에 등극하며 예비 관객들의 기대감을 고조시켰던 '노바디'는 국내에서도 개봉 3일 전부터 전체 예매율 1위를 기록하면서 범상치 않은 흥행 돌풍을 예고한 바 있다. 이렇듯 예비 관객들의 열렬한 지지를 받은 영화 '노바디'는 개봉 직후 극장가에 통쾌한 액션 쾌감을 선사하며 전체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 거침없는 흥행 질주에 시동을 걸었다.

실관람객들의 평점 또한 심상치 않다. CGV 골든에그지수 95%, 네이버 9.05점, 롯데시네마 9.0점(4월 8일 오전 7시 기준)을 기록하며 '노바디'에 대한 높은 만족도를 증명하고 있다. 실제 개봉 직후 온라인 포털 사이트와 극장 사이트에는 관객들의 호응이 잇따르고 있어 '노바디'의 입소문 흥행을 기대케 하고 있다.

특히 할리우드 대표 액션 제작진이 의기투합한 '노바디' 속 화끈한 액션에 대한 찬사가 쏟아지고 있어 눈길을 끈다. 차진 액션과 더불어 '찰떡 OST'대한 극찬까지 이어지며 '노바디'의 후속작을 염원하는 반응도 잇따르고 있어 흥행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한편 '노바디'는 현재 전국 극장가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