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이니, 정규 7집 리패키지 발매 기념 생방송 진행…'Atlantis' 항해 브리핑
상태바
샤이니, 정규 7집 리패키지 발매 기념 생방송 진행…'Atlantis' 항해 브리핑
  • 조정원 기자
  • 승인 2021.04.09 13: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조정원 기자] 그룹 샤이니(SHINee)가 정규 7집 리패키지 앨범 발매를 기념해 특별한 생방송으로 팬들과 만난다.

샤이니는 앨범 공개 한 시간 전인 오는 12일 오후 5시부터 네이버 V LIVE SHINee 채널을 통해 생방송 'SHINee’s Sailing: Finding ‘Atlantis’(샤이니스 세일링: 파인딩 ‘아틀란티스’)'를 진행한다.

이날 방송에서 샤이니는 타이틀 곡 'Atlantis(아틸란티스)'를 비롯한 신곡 소개는 물론, 앨범 작업 비하인드, 활동 스포일러 등 다양한 이야기를 들려주며 팬들과 소통할 계획이다.

또한, 이번 앨범은 청량한 매력의 타이틀 곡 'Atlantis'와 민호가 작사에 참여한 '같은 자리(Area)', 샤이니의 보컬 하모니가 돋보이는 'Days and Years(데이즈 앤 이어즈)' 등 신곡 3곡이 추가된 총 12곡으로 구성, 샤이니의 풍성한 음악 색깔을 만나기에 충분하다.

한편 샤이니 정규 7집 리패키지 'Atlantis' 음원은 오는 12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공개되며, 음반은 15일 발매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