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글언니’ 김지민, ‘투머치 업글녀’로 유쾌한 매력+긍정 에너지 선사
상태바
‘업글언니’ 김지민, ‘투머치 업글녀’로 유쾌한 매력+긍정 에너지 선사
  • 백융희 기자
  • 승인 2021.04.12 14: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유튜브 ‘업글언니’ 영상 캡처
사진=유튜브 ‘업글언니’ 영상 캡처

[백융희 기자] 개그우먼 김지민이 다재다능한 손재주와 특유의 긍정 에너지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12일 첫 방송된 웹예능프로그램 ‘업글언니’에서 김지민이 절대 미각의 탁월한 손맛과 수준급의 유화 실력으로 ‘금손’의 면모를 뽐냈다.

먼저 김지민은 전매특허 유행어인 “느낌 아니까~”를 외치며 등장, 존재감을 드러냈다. ‘투머치’ 패턴의 원피스를 자신만의 스타일로 완벽 소화한 김지민은 “(동안 외모를 위해) 샵에서 2시간 동안 메이크업을 했다”라는 솔직한 발언으로 유쾌한 분위기를 끌어냈다.

또한 김지민은 멤버들을 위해 직접 요리한 단호박 찜을 선물해 감탄을 불러모았다. 그녀는 편백나무 찜기를 활용하는 노하우가 듬뿍 담긴 레시피를 소개하며 요리 고수의 내공을 증명하기도.

뿐만 아니라 와인을 따르는 독창적인 자세를 개발한 김지민은 ‘와알못(와인을 알지 못하는 사람)’의 허당미로 폭소를 유발케 했다. 여기에 다른 사람의 방귀를 예측할 수 있는 뛰어난 후각 때문에 벌어진 에피소드를 실감나게 재연, 모두를 기절초풍하게 만들며 예능감을 발산했다.

그런가 하면 김지민은 ‘프로 도전러’다운 만능 손재주로 반전 매력을 자랑했다. 즉흥적으로 미술 도구를 구매한 후 ‘밥 아저씨’ 동영상으로 독학한 수준급의 유화 실력을 선보인 것. 여기에 유기견 출신의 반려견을 위한 셀프 미용 실력까지 공개해 모두를 놀라게 만들었다.

이처럼 끝없는 성장을 위해 다양한 도전을 이어가는 김지민은 대세 개그우먼의 예능감 뿐만 아니라 믿고 보는 화려한 입담을 과시했다. 또한 평소 방송에서 볼 수 없었던 반전 손재주의 향연으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한편, 자기 성장의 끝판왕 김지민의 다채로운 도전기를 담은 웹예능프로그램 ‘업글언니’는 매주 월요일 오후 12시 유튜브 채널 ‘업글티비(Upggle TV)’에서 공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