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 'YES or YES' 뮤직비디오 유튜브 3억 뷰 돌파! 통산 아홉 번째
상태바
트와이스, 'YES or YES' 뮤직비디오 유튜브 3억 뷰 돌파! 통산 아홉 번째
  • 조정원 기자
  • 승인 2021.04.13 11: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조정원 기자] 걸그룹 트와이스의 'YES or YES(예스 오어 예스)' 뮤직비디오가 유튜브 조회 수 3억 뷰를 돌파했다.

트와이스 미니 6집 'YES or YES'의 동명 타이틀곡 뮤비는 12일 오후 10시 51분경 유튜브 조회 수 3억 건을 넘어섰다.

이로써 트와이스는 'OOH-AHH하게(우아하게)', 'CHEER UP(치어 업)', 'TT(티티)', 'LIKEY(라이키)', 'What is Love?(왓 이즈 러브?)', 'Heart Shaker(하트 셰이커)', 'FANCY(팬시)', 'Feel Special(필 스페셜)'에 이어 'YES or YES'로 통산 아홉 번째 3억 뷰 돌파 뮤비 기록을 썼다.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는 공식 SNS 채널에 트와이스의 새 기록을 축하하는 이미지를 게재하고 큰 사랑을 보내준 국내외 팬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지난 2018년 11월에 발매한 'YES or YES'는 '고백에 답은 오직 'YES' 밖에 없다'는 내용을 담아 트와이스의 사랑스러운 매력을 극대화한 곡이다. 전통적인 신스팝에 모타운, 레게, 아레나 팝을 가미한 신나는 리듬이 특징이며 화려한 안무와 멤버들의 빛나는 개성이 어우러진 퍼포먼스로 팬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했다.

앞서 트와이스는 지난달 'FANCY'와 'OOH-AHH하게' 뮤비를 3일 간격으로 4억 뷰 반열에 올린 데 이어 JYP 대표 프로듀서 박진영이 작사와 작곡한 'Feel Special'로 일본 오리콘 1억 스트리밍을 달성하는 등 국내외에서 연일 신기록을 쏟아내며 'K팝 대표 걸그룹'의 면모를 입증하고 있다.

더불어 트와이스는 지난 10일 데뷔 2,000일을 맞이하며 겹경사를 누렸다. 당일 공식 SNS 채널에 "원스(팬덤명: ONCE) 여러분! 저희가 데뷔 2,000일을 맞이했습니다. 그동안 함께해 주신 원스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리고 많이 보고 싶어요"라고 감사 인사와 함께 애틋한 마음을 전했다.

한편 트와이스는 오는 5월 12일 일본 새 싱글 'Kura Kura(쿠라 쿠라)'를 발표한다. 상대를 만난 순간 마법에 걸린 듯 둘만의 세계로 깊게 빠져들어버린 듯한 감정을 그린 곡 'Kura Kura'를 통해 트와이스의 또 다른 매력을 만나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