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빌레라' 김권, 디테일한 감정 연기·넘치는 인간미로 안방극장 시선 강탈
상태바
'나빌레라' 김권, 디테일한 감정 연기·넘치는 인간미로 안방극장 시선 강탈
  • 조정원 기자
  • 승인 2021.04.14 11: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tvN ‘나빌레라’ 방송 캡처
사진=tvN ‘나빌레라’ 방송 캡처

[조정원 기자] 배우 김권이 반전 매력을 선보이며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지난 13일 방송한 tvN 월화드라마 ‘나빌레라’(극본 이은미, 연출 한동화) 8회에서 김권은 섬세한 감정 표현으로 양호범의 새로운 면모를 이끌어내며 극의 활력을 높였다.

앞서 김권은 참아왔던 분노가 폭발하는 양호범의 내면을 탁월하게 표현해 시선을 집중시켰다. 눈동자의 미세한 움직임과 온몸을 떠는 그의 모습은 긴장감을 배가했고, 심덕출(박인환 분)의 말에 눈물을 훔치는 디테일한 감정 연기로 시청자들의 호평을 이끌어냈다.

이날 방송에서 김권은 다채로운 심리 묘사로 캐릭터의 또 다른 매력을 추가했다. 양호범의 일행이 심덕출을 봤다고 전하자, 인상을 구기는 것은 물론 신경질을 내며 이채록을 옹호했던 그에 대한 좋지 않은 감정을 드러낸 것이다. 

이어 늦은 시간까지 한자리에 머물고 있는 심덕출을 보며 말없이 무엇인가 고민하는 태도는 그동안 양호범이 보여줬던 날 선 행동과 다른 따뜻한 인간미를 보여줬다.

특히 심덕출이 알츠하이머를 앓고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되자 멍한 표정을 보여 먹먹함을 자아냈다. 뜻밖의 사실에 놀라면서도 이채록이 상황을 오해하자, 기막혀하며 자리를 떠나는 모습에서는 김권의 빈틈없는 연기가 빛을 발해 보는 이들의 탄성을 자아냈다. 

이치럼 김권은 자신만의 색깔로 양호범 캐릭터를 그려내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었다.

한층 깊어진 감정 연기로 극의 몰입도를 끌어올리고 있는 배우 김권의 활약은 매주 월, 화요일 오후 9시에 방송하는 ‘나빌레라’에서 만나 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