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리원오브, 'libidO' 새 MV 공개! 소년의 본능과 충동
상태바
온리원오브, 'libidO' 새 MV 공개! 소년의 본능과 충동
  • 백융희 기자
  • 승인 2021.04.14 16: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에잇디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에잇디엔터테인먼트 제공

[백융희 기자] 온리원오브의 파격적인 섹시미가 담긴 'libidO' 뮤직비디오가 추가 공개됐다.

온리원오브는 14일 새 앨범 'Instinct Part. 1' 타이틀곡 'libidO'의 Guilty Pleasure 버전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죄책감을 느끼거나 하면 안된다는 것을 알지만 자신에게 만족감을 가져다주는 것'이라는 Guilty Pleasure의 뜻처럼 신곡 'libidO' 의미를 함축적으로 담았다.

온리원오브는 이 영상에서 블랙 슈트에 시스루 소재 등을 조합한 의상으로 등장부터 단번에 시선을 사로잡았다. 목을 손으로 감싸거나 검지로 입술을 지긋이 막는 듯한 안무, 끈으로 상대를 묶고 푸는 동작들은 'libidO'의 '본능과 충동'의 메시지를 우아하면서 도발적으로 표현했다. 기존 아이돌 그룹에서 선뜻 시도하지 못했던 온리원오브의 과감한 곡 해석을 만나볼 수 있다.

지난 8일 공개된 온리원오브의 새 앨범 'Instinct Part. 1'의 타이틀곡 'libidO'은 멤버 규빈과 나인이 작곡, 편곡에 직접 참여해 온리원오브의 음악적 역량을 엿볼 수 있다. 힙합과 EDM을 결합한 비트, R&B 느낌의 멜로디로 온리원오브만의 차별화된 음악을 선보였다.

온리원오브는 음악적인 시도뿐만 아니라 데뷔 처음 음반 랭킹 1위를 차지하며 팬들의 열렬한 지지를 받았다. 'Instinct Part. 1'은 지난 9일 하루 동안 2만7926장의 판매고를 기록하며 일간 음반랭킹 정상을 달성한 후 꾸준한 판매고를 올리고 있다. 현재 누적 5만장을 돌파하며, 데뷔 이래 최고 기록을 써내려가고 있다.

이와 함께 글로벌 차트에서도 의미있는 성적을 거뒀다. 'libidO'는 미국, 영국, 독일, 이탈리아, 네덜란드, 프랑스, 브라질, 아르헨티나 등 애플뮤직 58개국, 아이튠즈 32개국 K팝 차트에 진입했다. 국내 외에도 전세계 음악시장에 K팝의 새로운 전형을 제시하며 기대를 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