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 하영,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 합류…송혜교·장기용과 호흡
상태바
[공식] 하영,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 합류…송혜교·장기용과 호흡
  • 조정원 기자
  • 승인 2021.04.15 08: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비스터스엔터테인먼트 제공

[조정원 기자] 배우 하영이 드라마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에 합류해 극에 활력을 불어넣는다.

소속사 비스터스엔터테인먼트는 15일 "하영이 SBS 새 드라마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에 출연한다"라고 밝혔다.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극본 제인, 연출 이길복)는 '이별'이라 쓰고 '사랑'이라 읽는 달고 짜고 맵고 시고 쓴 이별 액츄얼리다. 배우 송혜교, 장기용, 최희서 등이 출연을 확정 지으며 올 하반기 기대작으로 손꼽힌다.

하영은 극 중 소노의 디자인 팀 막내 직원 정소영 역을 맡았다. 정소영은 요즘 아이답게 헛꿈 꾸지 않는 성실함과 합리적인 가치관을 갖고 생활하는 인물이다.

비스터스엔터테인먼트 임채홍 대표는 "하영은 다양한 작품에 출연하며 필모그래피를 탄탄하게 쌓고 있는 좋은 배우다. 또한, 대중을 사로잡는 매력적인 비주얼, 무한한 가능성을 가진 배우인 만큼 훌륭한 연기로 시청자를 만날 수 있도록 적극 도울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하영은 지난 2019년 드라마 '닥터 프리즈너'로 데뷔했다. 이후 '초콜릿', '영혼수선공', '연애는 귀찮지만', '암행어사', '사생활', '마우스' 등에서 다양한 사연과 직업, 감정선을 가진 인물들에 도전하며 연기 경험을 쌓아왔다.

매 작품 탄탄한 연기력과 독보적인 캐릭터 소화력으로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확실히 찍은 하영이 이번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에서 보여줄 활약에 기대가 모아진다.

한편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는 올해 하반기 편성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