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크메이트, ‘YOU’ 퍼포먼스 뮤직비디오 공개
상태바
체크메이트, ‘YOU’ 퍼포먼스 뮤직비디오 공개
  • 백융희 기자
  • 승인 2021.04.16 15: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그레이스컴퍼니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그레이스컴퍼니엔터테인먼트 제공

[백융희 기자] 혼성그룹 체크메이트(CHECKMATE)가 강렬한 퍼포먼스로 시선을 압도했다.

체크메이트(용석, 시은, 수리, 노아)는 지난 15일 오후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두 번째 싱글 ‘YOU(유)’ 퍼포먼스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체크메이트는 공연 실황을 떠올리게 하는 강렬한 조명 아래 완성도 높은 퍼포먼스를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체크메이트의 두 번째 싱글 타이틀곡 ‘YOU’는 기타를 기반으로 한 힙합 곡으로, 파티 속 두 남녀의 열정적인 춤을 주제로 한 만큼 남녀 멤버들의 매혹적인 조화에 퍼포먼스 중점을 뒀다.

먼저 화려한 패턴의 의상과 포인트 액세서리가 우아하게 떨어지는 춤선과 어우러져 보는 재미를 선사했다. 또 힙합 요소가 가미된 파워풀한 안무, 후렴구에 배치한 중독성 넘치는 포인트 안무까지 더해 지루할 틈 없는 다채로운 퍼포먼스를 완성시켰다.

특히 네 멤버 각자의 개성과 혼성그룹만의 유니크한 매력이 퍼포먼스 시너지를 극대화해 한시도 눈을 뗄 수 없는 황홀한 쾌감을 선사했다.

더욱 완벽한 조화로 돌아온 체크메이트가 퍼포먼스 뮤직비디오를 통해 강렬한 에너지를 발산하며 앞으로의 무대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체크메이트는 지난달 29일 두 번째 싱글 ‘YOU’를 발매, 각종 음악방송과 콘텐츠를 통해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