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일리, 5월 7일 컴백! 'LOVIN'' 트랙리스트 공개...더블 타이틀 '기대UP'
상태바
에일리, 5월 7일 컴백! 'LOVIN'' 트랙리스트 공개...더블 타이틀 '기대UP'
  • 조정원 기자
  • 승인 2021.04.23 09: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로켓쓰리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로켓쓰리엔터테인먼트 제공

[조정원 기자] 가수 에일리가 새 앨범 'LOVIN''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하며, 컴백을 향한 기대감을 달궜다.

소속사 로켓쓰리엔터테인먼트는 23일 0시 공식 SNS에 오는 5월 7일 발매하는 선공개 앨범 'LOVIN''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공개된 트랙리스트에는 더블 타이틀곡 'Make up your mind', '봄꽃'을 포함해 'Tattoo', '525', 'Lose myself to you', 'Ain't talkin' about me'까지 총 여섯 개의 트랙이 수록돼 있다. 

에일리는 'LOVIN''이라는 앨범명과 어울리는 사랑스러운 매력을 발산하며 팬들의 봄 감성을 자극할 계획이다.

에일리는 지난 19일 'LOVIN''의 프로모션 일정이 담긴 타임테이블을 공개하며 본격적으로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오는 26일부터는 콘셉트 포토, 뮤직비디오 티저, 하이라이트 메들리 등 신곡에 대한 힌트를 에일리만의 방식으로 풀어놓으며 컴백 열기를 끌어올릴 것으로 보인다.

에일리는 데뷔곡 'Heaven'부터 '보여줄게', '손대지마', '노래가 늘었어', 'Room Shaker' 등 수많은 히트곡을 발매하며 '믿고 듣는 가수'라는 수식어를 입증했다. 지난해 10월 발매한 미니 5집 'I'm' 발매 이후 약 7개월 만에 신곡을 발표하는 에일리는 한층 업그레이드된 음색과 비주얼로 팬들을 만날 계획이다.

한편 에일리의 선공개 앨범 'LOVIN''은 오는 5월 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