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팍토크여행 시즌3', 마지막 게스트 공개…'꼰대인턴' 고건한·홍승범&'국민 이모' 서지오
상태바
'투팍토크여행 시즌3', 마지막 게스트 공개…'꼰대인턴' 고건한·홍승범&'국민 이모' 서지오
  • 조정원 기자
  • 승인 2021.04.23 09: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마운틴무브먼트, 네오스엔터테인먼트, 솔트엔터테인먼트, 토마토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마운틴무브먼트, 네오스엔터테인먼트, 솔트엔터테인먼트, 토마토엔터테인먼트 제공

[조정원 기자] 배우 박해진, 박기웅의 '투팍토크여행'이 시즌3 대미를 장식할 게스트를 공개했다.

지난해 6월부터 현재까지 무려 9개월간 단 한 차례도 1위를 내준 적 없이 탄탄하게 청취자들을 마음을 사로잡으며 오디오클립의 새 역사를 쓴 박해진X박기웅의 '투팍토크여행'의 마지막 게스트 라인업은 MBC '꼰대인턴'의 고건한과 홍승범 그리고 오디오클립에 '국민 이모'로 출연해 허당미와 인간미를 모두 보여주며 청취자들에게 따스한 솔루션을 선사한 가수 서지오다.

특히 고건한, 홍승범의 클립의 사연은 독특하게 여성 청취자들이 보내주는 "남자들에게 묻는다. 너 왜 이러니?"라는 주제로 제목부터 '사연 맛집' 느낌이 물씬 나며 기대감을 불러일으킬 예정이다.

또한, 투팍토크여행의 스핀오프인 '고팍'의 대미를 장식할 '국민 이모' 서지오의 출연은 "여자들에게 묻는다. 왜 이러심?" 편으로, 남자들은 모르는 여자들의 심리를 제대로 알려주는 클립으로 꾸려진다.

이번 '고팍'에서는 오디오클립의 제작자이자 서지오의 절친인 제작사 대표가 함께 토크를 펼칠 예정이라 그동안 시즌1,2,3를 이어오며 느낀 소감과 제작진이 뽑은 가장 웃음 참기 힘들었던 사연도 공개할 예정이다.

제작진은 "매 시즌 현장감이 살아있어 마치 배우들과 게스트이 함께 집에서 커피 마시며 수다를 떠는 것 같았다며, 그동안 투팍토크여행을 사랑해주신 청취자분들에게 의미있는 클립이 될 것이다"라는 소감을 전했다.

시즌1부터 7천만 재생 수를 넘어서며 회차마다 30만 재생 수를 자랑하는 '투팍토크여행'은 박해진X박기웅의 황금 콤비 호흡을 바탕으로 다양한 사연과 솔루션으로 많은 공감대를 형성, 탄탄한 팬층을 쌓아왔다.

마지막 녹음을 앞둔 '투팍토크여행 시즌3'는 네이버 오디오클립을 통해 평일 오후 10시에 만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