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빈센조' 김윤혜, 특급 브레인 활약! 날개 단 손가락&행동력으로 '존재감 UP'
상태바
'빈센조' 김윤혜, 특급 브레인 활약! 날개 단 손가락&행동력으로 '존재감 UP'
  • 조정원 기자
  • 승인 2021.04.25 12: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tvN '빈센조' 방송 캡처
사진=tvN '빈센조' 방송 캡처

[조정원 기자] 배우 김윤혜가 드라마 '빈센조'의 특급 브레인으로 부상했다.

김윤혜는 지난 24일 오후 방송한 tvN 토일드라마 '빈센조'(극본 박재범, 연출 김희원) 17회에서 빈센조(송중기 분)와 함께 바벨 빌런에 대항하며, 해커로서 날개 달은 손가락과 행동력으로 존재감을 과시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어머니의 죽음으로 제대로 흑화한 빈센조와 금가 프라자 식구들이 바벨 빌런들을 무너트리기 위한 작전에 돌입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미리(김윤혜 분)는 바벨 타워의 분양권 파티에 모인 VIP들에게 협박 문자메시지를 보내며 압박을 가하는가 하면, 구청장을 찾아가서 "바벨 타워 부지 선정 과정에서, 현장실사에 문제가 많은 거 알죠? 재조사 들어가야죠 그럼"이라며 냉정하고 위압적인 면모로 바벨의 숙원사업인 바벨 타워 건설을 막기 위해 단호한 모습을 보여줬다.

이처럼 김윤혜는 '빈센조'의 다채로운 캐릭터 향연 속에서도 견제하는 눈빛과 표정으로 극 틈틈이 알 수 없는 존재감을 드러내 눈길을 사로잡았다. 특히 금고 밀실을 설계한 프로그래머이자 해커였던 사실이 밝혀지며 놀라움을 안겼다. 뛰어난 해킹실력으로 빈센조를 돕고 적재적소에 제 역할을 다해내며 사이다 공격에 힘을 보태기도 했다.

바벨 빌런 공격에 일조하며 극에 재미를 더하고 있는 김윤혜가 출연한 '빈센조'는 오는 5월 2일 종영을 앞두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