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립만세’ 광희, 스페셜 게스트 출격! 데뷔 이래 방 최초 공개…베르사유 궁전 콘셉트?
상태바
‘독립만세’ 광희, 스페셜 게스트 출격! 데뷔 이래 방 최초 공개…베르사유 궁전 콘셉트?
  • 이지은 기자
  • 승인 2021.04.25 12: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JTBC ‘독립만세’ 제공
사진=JTBC ‘독립만세’ 제공

[이지은 기자] 방송인 광희가 ‘독립만세’를 통해 데뷔 이래 자신의 방을 최초로 공개한다.

오는 26일 오후 방송하는 JTBC 예능 프로그램 ‘독립만세’에서는 스페셜 게스트로 광희가 출연하는 가운데, 스튜디오를 경악으로 물들였다는 ‘광희의 방’ 실체가 드러난다. 

과거 아이돌 시절 2년간 독립생활을 한 광희는 “독립해봐야 요단강 건너는 거다”라며 초보 독리버들 앞에서 독설을 서슴지 않는다. 외로움이 가장 힘들었다던 그의 말에 독리버들은 즉석에서 ‘고독리버(고독한 독리버)’ 김민석을 소개하지만 예상을 벗어난 광희의 리액션에 폭소가 터진다.

특히 광희는 베르사유 궁전같이 꾸몄다는 자신의 방 사진도 공개, 다른 의도가 엿보여 독리버들의 야유를 자아낸다. 독리버들은 “방 사진의 뜻을 모르냐”, “저 사진을 보낸 의도가 뭐냐”라며 기대를 저버린 것에 대한 불만을 토로한다. 과연 독리버들의 실망을 일으킨 베르사유 궁전 콘셉트의 공간은 어떤 모습일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독립 8주차를 맞이한 재재의 ‘야근 수당 FLEX 데이’가 펼쳐진다. 쌓인 스트레스를 날려버리기 위해 ‘홧김 비용’을 탕진해보기로 한다고. 이에 평소 사고 싶던 로망 아이템 구매부터 피로 관리, 코스 요리까지 제대로 도장 깨기에 들어간다고 해 풍요로웠던 재재의 하루도 기대가 모아진다. 

광희의 남다른 에너지부터 재재의 FLEX 데이까지 펼쳐질 ‘독립만세’는 오는 26일 오후 9시에 방송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