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쩌다 가족', 안방극장 시선 강탈 BEST 3 공개! 웃음 포인트 저격
상태바
'어쩌다 가족', 안방극장 시선 강탈 BEST 3 공개! 웃음 포인트 저격
  • 조정원 기자
  • 승인 2021.04.26 10: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송아리미디어 제공
사진=송아리미디어 제공

[조정원 기자] 드라마 '어쩌다 가족'이 시청자들의 취향을 제대로 저격했다.

매주 일요일 오후 12시 50분 방송하는 TV CHOSUN 홈드라마 ‘어쩌다 가족’(극본 백지현 오은지, 연출 이채승)은 공항 근처에서 하숙집을 운영하는 성동일, 진희경 부부와 티로드 항공사에서 근무하는 다양한 직종의 사람들이 ‘하숙’으로 연을 맺은 색다른 가족 구성의 작품이다.

특히 ‘어쩌다 가족’은 흥미진진한 스토리와 믿고 보는 명품 배우들의 호연, 회를 거듭할수록 물이 오르는 캐릭터 간 케미스트리로 안방극장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이에 시청자들을 매료시킨 1~6회 속 명장면을 꼽아봤다.

# 하숙집 앞 진희경과 의문의 남자? 진경의 비밀스러운 취미생활 공개

진희경(진희경 분)은 가끔 오는 홈쇼핑 지름신(神)에게 매번 굴복하고 마는 비밀스러운 취미를 가지고 있다. 그날 역시 신들린 클릭으로 주문에 성공해 짜릿한 기쁨을 맛봤지만, 남편 성동일(성동일 분)은 몰래 방문을 잠그고 무언가를 숨기는 듯한 진희경의 행동에 그녀가 바람피우고 있다고 생각한 것이다.

절친한 동생 김광규(김광규 분)의 의미심장한 말은 질투심에 기름을 부었고, 식사 준비 중 택배를 받으러 나가는 진희경을 뒤따라간 성동일은 의문의 남자와 함께 있는 그녀의 모습에 질투심이 폭발, 남자를 향해 달려들었다. 뒤따라와 상황을 파악한 하숙집 식구들이 그를 말리는 장면은 바람 잘 날 없는 하숙집 식구들의 유쾌한 하루를 보여주며 웃음을 자아냈다.

# SWAG 폭발, 서지석X제시 랩 배틀

사람들의 시선을 독차지하며 등장한 제시(제시 분)는 김지석(서지석 분)의 운동을 방해하는 것은 물론 자존심을 긁으며 승부욕을 자극했다. 이에 김지석은 배틀을 제안, 그녀를 헬스장으로 부른다.

하지만 김지석은 예상했던 운동 배틀이 아닌 랩 배틀이 벌어지자 당황하며 얼어버려 웃픔을 안겼다. 그와 달리 제시는 그를 향해 폭풍 디스 랩을 날리며 스웨그 넘치는 한 방을 선사하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 신원호, 귀여운 오해에서 비롯된 실수

원호(신원호 분)는 이사 첫날부터 자신을 피하는 성하늘(권은빈 분)의 모습에 자신을 좋아한다는 착각에 빠졌다. 원호는 성하늘에게 “우리는 한 지붕 아래 사는 가족이 된 이상 서로 넘보지 않는 걸로”라며 진정한 ‘가족’으로 거듭나기 위한 고군분투를 펼쳤다.

하지만 원호는 성하늘 앞에서 수치스러운 실수를 저질렀고, 되려 그녀를 피해 방으로 도망쳐 상황을 외면하고자 했다. 그러나 성하늘은 방으로 들어와 “가족 같은 사이인데 뭐 어때요”라며 그를 위로, 웃픈 상황을 만든 두 사람의 관계가 어떻게 변화될지 귀추가 주목된다.

이처럼 ‘어쩌다 가족’은 다채로운 명장면들의 향연 속 유쾌한 웃음과 따뜻한 감동까지 선사하며 시청자들을 매료시켰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