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시어부3' 이덕화-이경규, 두 달 만에 눈물겨운 재회…고정 멤버 확정 소식에 환호성
상태바
'도시어부3' 이덕화-이경규, 두 달 만에 눈물겨운 재회…고정 멤버 확정 소식에 환호성
  • 조정원 기자
  • 승인 2021.04.27 10: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채널A '나만 믿고 따라와, 도시어부 시즌3' 제공
사진=채널A '나만 믿고 따라와, 도시어부 시즌3' 제공

[조정원 기자] '도시어부'의 터줏대감 이덕화와 이경규가 시즌3에도 고정 멤버로 합류, 불꽃 튀는 케미스트리를 보여줄 예정이다.

채널A 예능 프로그램 '나만 믿고 따라와, 도시어부 시즌3'(이하 '도시어부3') 제작진은 공식 유튜브 채널 '도시어부 Grrr'를 통해 새로운 항해를 준비하는 도시어부들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담은 '도시어부3 비긴즈'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시즌2 방송 종료 이후 두 달 만에 눈물겨운 재회를 한 이덕화와 이경규, 그리고 도시어부 제작진의 모습이 담겼다. 이경규는 "그동안 삶의 의미를 많이 잃어버렸다"라며 허전함을 토로하고, 이덕화 역시 요즘 수달 때문에 고기가 잘 잡히지 않는다고 푸념하는 등 낚시에 대한 열정이 식지 않았음을 보여준다.

뒤이어 제작진은 '도시어부3'의 시작을 알리고, 이전 시즌 고정 멤버가 전부 합류하지는 못할 것이라는 소식까지 함께 건넨다. 안타까워하는 듯하던 이덕화는 "근데 사실 (사람이) 너무 많아!"라고 급격히 태세를 전환한다. 여기에 이경규까지 "둘이 하는 게 제일 좋아요"라고 가세해, 동료애는 뒷전인 채 벌써부터 불꽃 튀는 승부욕을 펼쳐 보는 이들의 웃음을 유발한다.

이덕화와 이경규는 시즌3의 고정 멤버로 확정됐다는 반가운 소식에 끌어안으며 환호하고, 급기야 '볼 뽀뽀'까지 나누며 진한 형제 케미스트리를 자랑한다. 두 사람이 펼쳐갈 낚시 대결은 어떤 모습일지, 새 항해를 함께하게 될 '도시어부3'의 고정 멤버는 누가 될지 첫 방송이 더욱 기다려지고 있다.

도시어부들의 무르익은 케미와 신선한 낚시 대결로 즐거움을 선사할 '도시어부3'는 오는 5월 6일 오후 10시 30분에 첫 방송 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