픽시, 새 미니앨범 'BRAVERY' 프리뷰 선공개…컴백 카운트다운 돌입
상태바
픽시, 새 미니앨범 'BRAVERY' 프리뷰 선공개…컴백 카운트다운 돌입
  • 백융희 기자
  • 승인 2021.04.27 12: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올라트엔터테인먼트, 해피트라이브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올라트엔터테인먼트, 해피트라이브엔터테인먼트 제공

[백융희 기자] 걸그룹 픽시(PIXY)가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픽시(엘라, 샛별, 수아, 디아, 로라, 다정)는 지난 26일 공식 SNS 계정을 통해 픽시 ‘Fairy forest의 두 번째 이야기(Chapter02. Fairy forest “Bravery”)’의 프로모션 스케줄이 담긴 프리뷰 이미지를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프리뷰에는 붉은 달을 형상화한 이미지와 함께 'BRAVERY'의 콘텐츠 공개 일정이 담겨있다.

프리뷰에 따르면 픽시는 29일 개인 티저 이미지를 시작으로 트랙리스트, 그룹 티저 이미지, 하이라이트 메들리, 콘셉트 티저, 세계관, 댄스 프리뷰, 메인 티저, 뮤직비디오 등 꽉 찬 일정을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컴백 열기를 끌어올릴 예정이다.

특히 데뷔곡 '날개(WINGS)'때 댄스 프리뷰 영상은 폭발적인 관심을 모은 바 있어 이번에는 어떠한 퍼포먼스와 군무를 대중들에게 선보일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이번 앨범은 지난 2월 발표했던 데뷔 앨범 Chapter01 ‘Fairy forest. With my wings’의 세계관을 잇는 두 번째 이야기로, 그다음 내용을 담고 있어 어떤 여정이 펼쳐질지 기대하게 만든다.

픽시는 한층 탄탄해진 스토리텔링과 더 업그레이드된 퍼포먼스로 국내외 케이팝 팬들에게 강렬한 인상을 남길 예정이다.

한편 컴백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픽시의 미니 앨범 'BRAVERY'는 오는 5월 19일 발매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