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블레스, 4월 28일 신곡 '심장아 나대지마라' 발표…'더 트롯쇼'+'트롯 매직유랑단 종횡무진 행보
상태바
더블레스, 4월 28일 신곡 '심장아 나대지마라' 발표…'더 트롯쇼'+'트롯 매직유랑단 종횡무진 행보
  • 조정원 기자
  • 승인 2021.04.28 09: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KDH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KDH엔터테인먼트 제공

[조정원 기자] MBC '트로트의 민족' 톱4에 오른 더블레스가 신곡 발표와 함께 음악방송, 예능 프로그램에 잇따라 출연하며 음원 차트 공략에 나선다.

더블레스는 28일 정오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댄스 트로트 곡 '심장아 나대지마라'를 발표한다. 이와 함께 이날 오후 9시에는 '더 트롯쇼', 오후 10시 40분에는 '트롯 매직유랑단'에 출연해 화려한 라이브 무대와 '센스 만점' 입담을 선보일 예정이다.

더블레스의 신곡 '심장아 나대지마라'는 혼성그룹 쿨의 '아로하' 등 수많은 히트곡을 만든 위종수 작곡가의 작품으로, 말보다 행동으로 표현하는 사나이의 가슴 뛰는 짝사랑 이야기를 노랫말로 담았다.

'트로트의 민족' 결승전에서 추가열이 선물한 '품'이 럭셔리 발라드 트로트 장르라면, '심장아 나대지마라'는 펑키한 리듬이 가미된 댄스 트로트 장르여서, 더블레스의 밝고 긍정적인 매력을 잘 드러내 줄 것으로 기대된다.

이에 맞춰 더블레스는 28일 '더 트롯쇼'에서 '심장아 나대지마라' 무대를 꾸미고, '트롯 매직유랑단'에서는 MBC '트로트의 민족' 톱7과 함께 KBS2 '트롯전국체전' 톱8을 상대로 치열한 일대일 진검승부를 펼친다.

더블레스의 소속사 KDH엔터테인먼트는 "28일 더블레스가 신곡 발표부터 음악 방송, 예능 프로그램 출연까지 다양한 채널을 통해 대중을 만난다. 심금을 울리는 하모니부터 밝은 에너지를 선사하는 경쾌한 무대까지 다양한 매력으로 대중들에게 다가가도록 하겠다. 앞으로도 다양한 분야에서 왕성히 활동할 더블레스의 활약상을 기대해 달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