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주소녀 더 블랙, 스케줄러 공개로 데뷔 초읽기 돌입! 두 번째 유닛 팀
상태바
우주소녀 더 블랙, 스케줄러 공개로 데뷔 초읽기 돌입! 두 번째 유닛 팀
  • 조정원 기자
  • 승인 2021.04.30 11: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조정원 기자] 그룹 우주소녀(WJSN)의 두 번째 유닛 우주소녀 더 블랙이 데뷔 초읽기에 돌입했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9일 오후 공식 SNS를 통해 우주소녀 더 블랙의 데뷔 앨범 'My attitude(마이 애티튜드)'의 스케줄러 이미지를 게재했다.

공개된 이미지는 깔끔하고 차분한 흑백의 배경과 함께 내달 12일까지 공개될 콘텐츠 라인업이 공개돼 있어 눈길을 끈다. 

스케줄러에 따르면 우주소녀 더 블랙은 오는 5월 1일 트랙 리스트 공개를 시작으로 2일부터 5일까지 콘셉트 포토를 차례로 선보인다. 특히 6일에는 'THE MOOD(더 무드)'라는 글자와 함께 '?(물음표)'가 표기돼 있어 우주소녀 더 블랙이 야심차게 준비한 히든 콘텐츠에 궁금증이 더욱 증폭되고 있다.

이어 7일 스폿 티저, 9일 뮤직비디오 티저를 오픈하고 10일에는 앨범 프리뷰 공개가 예정돼 있어 12일 첫 싱글 'My attitude' 발매 전까지 다채로운 콘텐츠로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유주소녀 더 블랙은 우주소녀 최초 유닛 팀인 쪼꼬미(Chocome) 결성 이후 약 7개월 만에 선보이는 두 번째 유닛 팀으로, 설아·엑시·보나·은서 등 세련되고 시크한 분위기가 돋보이는 멤버들로 구성돼 있다. 네 명의 멤버는 이번 유닛 활동을 통해 그룹 내에서 보여줬던 이미지와는 또 다른 매력을 유감없이 발산할 계획이다.

앞서 커밍순 이미지를 통해 우주소녀 더 블랙의 첫 번째 싱글 앨범명 'My attitude'를 공개한 데 이어, 스케줄러 오픈으로 본격적인 데뷔 카운트다운에 들어간 우주소녀 더 블랙이 펼쳐나갈 새로운 도전에 음악 팬들의 관심이 높다.

한편 우주소녀의 두 번째 유닛 우주소녀 더 블랙의 첫 번째 싱글 'My attitude'는 내달 1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