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티팬’ 최태준-최수영, 첫 만남부터 꼬여버린 악연의 실타래…로맨스 첫 페이지 오픈
상태바
‘안티팬’ 최태준-최수영, 첫 만남부터 꼬여버린 악연의 실타래…로맨스 첫 페이지 오픈
  • 조정원 기자
  • 승인 2021.05.01 10: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그래서 나는 안티팬과 결혼했다' 방송 캡처
사진='그래서 나는 안티팬과 결혼했다' 방송 캡처

[조정원 기자] ‘그래서 나는 안티팬과 결혼했다’가 올봄을 설렘과 웃음으로 채울 로맨틱 코미디의 첫 페이지를 열었다.

지난달 30일 오후 첫 방송한 금토드라마 ‘그래서 나는 안티팬과 결혼했다’(극본 남지연 김은정, 연출 강철우, 이하 ‘안티팬’) 1, 2회에서는 최태준(후준 역)과 최수영(이근영 역), 황찬성(제이제이 역)의 강렬한 첫 만남이 그려졌다.

먼저 잡지사 기자 이근영(최수영 분)은 일과 사랑에 치이며 등장부터 짠내를 폭발시켰다. 이근영은 쌓여있는 업무를 처리하고 연인 로이 안(김형민 분)과의 달콤한 시간을 위해 그를 찾아갔지만, 베네딕트(알베르토 몬디 분)와 입을 맞추고 있는 로이 안을 목격한 데 이어 이별 통보까지 받아 안타까움을 유발했다.

하지만 시련의 슬픔을 느낄 새 없이 제이제이(황찬성 분)의 클럽 오픈 파티 취재에 나선 이근영은 후준(최태준 분)에게 그를 몰래 촬영했다는 오해를 받게 됐다. 후준은 그녀의 손에 들려있던 카메라를 산산조각냈고, 이근영은 그의 신발에 구토하는 실수를 저지르는 등 아찔한 첫 만남으로 시청자들의 시선을 단숨에 사로잡았다. 

이밖에도 제이제이는 후준과 팽팽한 신경전으로 긴장감을 높였다. 후준과 오인형(한지안 분)의 미묘한 관계를 알고 있는 제이제이는 그를 자극하고자 그녀에게 일부러 스킨십을 했다. 하지만 제이제이의 연인인 오인형이 후준과 몰래 비상구에서 만남을 가져 세 사람에게 얽힌 비밀이 무엇인지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방송 말미에는 후준의 특집기사를 펑크 낼 뻔했다는 이유로 해고를 당한 이근영의 야심찬 복직 계획이 그려져 흥미를 더했다. 이근영은 후준과의 오해를 풀고 회사로 돌아가리라 다짐했다. 당당히 후준의 기획사를 찾아간 그녀는 출입부터 통제당하자 계획을 변경해 후준의 실체를 고발하기로 했다. 언론사에 비장하게 메일을 보내고 기세등등한 표정을 짓는 그녀의 모습은 오인형과의 대화를 회상하며 생각에 잠긴 후준과 대비돼 앞으로의 이야기가 어떻게 펼쳐질지 기대감을 높였다.

이처럼 톱스타 후준과 전직 잡지사 기자 이근영의 만남이 이뤄지며 이전과 180도 다른 삶을 살아가게 될 이들의 로맨스가 윤곽을 드러내 흥미를 배가시키고 있다. 또한,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의 활약과 눈을 뗄 수 없는 유쾌한 스토리는 다채로운 재미를 예고하고 있다.

한편 ‘안티팬’은 매주 금, 토요일 오후 6시에 한 회에 30분 분량으로 금요일 2회, 토요일 2회씩 네이버TV와 V-LIVE에서 방송된다. 글로벌 플랫폼 iQIYI(아이치이), VIKI(비키), 일본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Amazon Prime Video JP)에서는 한 회에 60분 분량으로 매주 금, 토요일 동시 공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