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쌈' 권유리, 본방사수 부르는 대본 인증샷 공개! 고전미 돋보이는 비주얼
상태바
'보쌈' 권유리, 본방사수 부르는 대본 인증샷 공개! 고전미 돋보이는 비주얼
  • 조정원 기자
  • 승인 2021.05.01 11: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조정원 기자] 그룹 소녀시대 멤버 겸 배우 권유리가 드라마 '보쌈-운명을 훔치다' 첫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 올리고 있다.

1일 권유리는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를 통해 MBN 토일드라마 '보쌈-운명을 훔치다'(극본 김지수 박철, 연출 권석장, 이하 '보쌈') 대본 인증샷을 공개했다.

'보쌈'은 광해군 치하 조선 시대를 배경으로 생계형 보쌈꾼이 실수로 옹주를 보쌈하며 펼쳐지는 로맨스 사극이다. 권유리는 극 중 보쌈꾼 바우(정일우 분)의 실수로 보쌈당해 운명이 바뀐 화인옹주 수경 역을 맡았다. 그는 어떠한 상황에도 굴하지 않는 대쪽 같은 면모와 당찬 매력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이를 증명하듯 공개된 사진 속 권유리는 대본을 들고, 캐릭터의 성격이 고스란히 드러나는 단아한 자태와 고전미가 돋보이는 비주얼을 뽐내고 있다. 

권유리는 "사극이란 장르는 처음이라 긴장되지만, 믿고 보는 제작진, 배우분들과 함께 열심히 준비했다. 특히 진취적인 캐릭터인 수경을 연기할 수 있어서 기쁘고 설레는 마음이다. 저의 새로운 모습들을 보실 수 있을 테니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보쌈'은 오늘(1일) 오후 9시 40분에 MBN에서 첫 방송 되며, 본방송 시작 동시에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 웨이브(wavve)서도 공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