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시어부’, 시즌3 프롤로그 영상 공개! 꺾이지 않는 낚시 열정 품은 5인의 강태공
상태바
‘도시어부’, 시즌3 프롤로그 영상 공개! 꺾이지 않는 낚시 열정 품은 5인의 강태공
  • 조정원 기자
  • 승인 2021.05.04 10: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채널A '도시어부3' 제공
사진=채널A ‘도시어부3’ 제공

[조정원 기자] ‘도시어부 시즌3’가 한층 업그레이드된 모험의 첫걸음을 내딛는다.

지난 3일 채널A 예능프로그램 ‘나만 믿고 따라와, 도시어부 시즌3’(이하 ‘도시어부3’) 제작진은 감만족 낚시 여정을 미리 엿볼 수 있는 프롤로그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프롤로그에는 열악한 기상 상황에서 사투를 벌이면서도 굴하지 않는 이덕화, 이경규, 이수근, 이태곤, 김준현의 모습이 담겨 있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영상은 ‘2017.09.07. 도시어부 탄생’이라는 자막과 함께 시작, 4년 전 첫 닻을 올린 후 국민 낚시 예능으로 자리 잡아 온 ‘도시어부’의 발자취를 뒤돌아보게 한다. 또한, 2019년과 2020년 전국에 낚시 열풍을 일으켰던 시즌2에 이어, 오는 6일 첫 방송 되는 ‘도시어부3’의 본격적인 출범이 예고돼 새로운 항해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뒤이어 장대비가 퍼붓고 강풍이 불었던 민물낚시 현장, 거센 파도가 치는 등 좋지 않은 기상 상황에서도 낚싯대를 놓지 않는 도시어부들의 모습이 그려져 시선을 모은다. 포기하지 않고 고군분투한 결과 짜릿한 손맛을 보게 된 환희의 순간까지 함께 재조명돼 벅찬 감동까지 안기고 있다. 

여기에 한층 물오른 입담과 예능감을 빛낼 ‘도시어부3’의 주역 이덕화, 이경규, 이수근, 이태곤, 김준현이 어떤 유쾌한 케미스트리로 꿀잼을 선사하게 될지 궁금해진다. 청도와 영주에서 펼쳐질 ‘도시어부3’의 첫 출항에는 어떤 모습일지 본방송이 더욱 기다려지고 있다.

‘도시어부3’는 오는 6일 오후 10시 30분에 첫 방송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