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일리, 'LOVIN'' 하이라이트 메들리 공개…전곡 작사 참여
상태바
에일리, 'LOVIN'' 하이라이트 메들리 공개…전곡 작사 참여
  • 이지은 기자
  • 승인 2021.05.04 11: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로켓쓰리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로켓쓰리엔터테인먼트 제공

 

[이지은 기자] 가수 에일리가 새 앨범 'LOVIN''의 음원 일부를 공개하고, '믿고 듣는 가수'의 귀환을 알렸다. 

로켓쓰리엔터테인먼트는 4일 공식 SNS에 에일리의 선공개 앨범 'LOVIN''의 하이라이트 메들리를 선보였다. 

에일리는 하이라이트 메들리를 통해 더블 타이틀곡 포함 총 여섯 개의 트랙 정보와 멜로디 일부를 공개했다. 'LOVIN''과 어울리는 사랑스러운 분위기와 에일리의 독보적인 음색이 어우러지며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특히 가장 이목을 끄는 트랙은 더블 타이틀곡 'Make up your mind'와 '봄꽃'으로, 에일리만이 보여줄 수 있는 음색과 중독성 넘치는 멜로디가 뜨거운 반응을 불러 일으켰다. 타이틀곡 외에도 이번 앨범 'LOVIN''의 색깔을 엿볼 수 있는 수록곡들이 대중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에일리는 'Heaven', '보여줄게', '손대지마', '노래가 늘었어', '우리 사랑한 동안' 등을 통해 폭발적인 가창력은 물론, 화려한 퍼포먼스로 대중의 눈과 귀를 모두 만족시키는 가수로 인정 받고 있다. 이번 선공개 앨범에서는 전곡 작사에 참여했고, 더욱 깊어진 음색과 표현력으로 다재다능한 뮤지션의 재능을 뽐낼 예정이다. 

한편 에일리는 오는 6일 선공개 앨범 'LOVIN''의 두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한다. 'LOVIN''은 오는 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