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일리, 선공개 앨범 'LOVIN'' 7일 발매…'에일리언' 위한 특별한 선물
상태바
에일리, 선공개 앨범 'LOVIN'' 7일 발매…'에일리언' 위한 특별한 선물
  • 조정원 기자
  • 승인 2021.05.06 09: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로켓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로켓쓰리엔터테인먼트 제공

[조정원 기자] 가수 에일리가 선공개 앨범 'LOVIN''을 통해 '에일리언(팬덤명)'에게 특별한 선물을 전한다.

에일리는 오는 7일 오후 6시 새 앨범 'LOVIN''을 발매한다. 이번에 발매하는 'LOVIN''은 에일리가 정규 앨범을 발매하기 전, 발표하는 선공개 앨범이다. 

지난해 10월 미니 5집 'I'm' 이후 약 7개월 만에 가요계로 돌아오는 에일리는 이번 앨범에선 더블 타이틀곡을 선보인다. 첫 번째 타이틀곡 'Make Up Your Mind'는 연애를 시작하려는 연인들의 설레는 마음을 표현한 노래다. '보여줄게', '손대지마' 등으로 헤어진 연인에게 속 시원한 '사이다' 발언을 아끼지 않았던 에일리가 이제 막 시작하는 사랑 앞에서 어떤 솔직한 이야기를 할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두 번째 타이틀곡 '봄꽃'은 지금은 잠시 만날 수 없는 '에일리언'을 비롯한 팬들을 봄꽃의 꽃잎에 비유한 노래다. 코로나19가 오랫동안 지속돼 마음이 지친 대중들을 위로할 수 있는 노래가 될 전망이다. 

'LOVIN''은 두 곡 외에도 'Tattoo', '525', 'Lose myself to you', 'Ain't talkin' about me' 등 봄 감성을 가득 담은 다채로운 곡들이 담겨 있다. 특히 에일리는 전곡 작사에 참여하며, 에일리 본인의 색을 찾아가는 과정을 자신만의 감성으로 표현했다. 6가지 봄 감성 가득한 느낌이 담긴 6가지 노래들이 대중의 마음을 촉촉하게 적실 전망이다. 

에일리는 타이틀곡 'Make Up Your Mind'의 뮤직브이로그 출연부터 연출 등 적극적으로 참여하며 완성도를 끌어올렸다. 또 '펜트하우스' 배우 박은석이 출연을 예고해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에일리는 지난해 발매한 노래 '우리 사랑한 동안' 뮤직비디오에서 섬세한 감정 연기로 시선을 사로잡은 바 있다. 여기에 에일리의 변함 없는 가창력은 '믿고 듣는 가수'라는 수식어를 또 한번 입증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며, 듣는 재미와 함께 보는 재미까지 더할 예정이다. 

에일리의 소속사 로켓쓰리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에일리는 이번 앨범 전곡 작사에 참여하며 자신의 색깔을 앨범 안에 녹이려고 많은 노력을 쏟았다"라며 "믿고 들을 수 있는 에일리의 선공개 앨범과 이후 준비될 정규 앨범에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한편 에일리의 선공개 앨범 'LOVIN''은 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만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