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코도모, 'MM'(feat. 박재범) MV 티저 공개...피투성이 반전 비주얼
상태바
소코도모, 'MM'(feat. 박재범) MV 티저 공개...피투성이 반전 비주얼
  • 이지은 기자
  • 승인 2021.05.06 09: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소니뮤직엔터테인먼트코리아 제공
사진=소니뮤직엔터테인먼트코리아 제공

[이지은 기자] 래퍼 소코도모(sokodomo)가 '반전' 비주얼이 담긴 뮤직비디오 티저로 음악 팬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소니뮤직엔터테인먼트코리아는 6일 0시 공식 SNS 계정에 소코도모의 새 EP '...---...(S.O.S)'의 타이틀곡 'MM(머더 마인드)'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에는 회사원으로 변신한 소코도모가 전력 질주를 하는 모습이 담겨 있다. 이어 회사 상사에게 혼나며 식은땀을 흘리는 모습으로 직장인들의 공감을 불렀다.

또한, 소코도모가 갑자기 피투성이가 돼 상사와 몸싸움을 하는 장면이 등장해 보는 이들을 깜짝 놀라게 한다. 곧 'MURDER MIND(머더 마인드)'라는 단어가 나타나며, 타이틀곡에 담길 내용을 암시했다.

소코도모는 지금껏 다양한 시도를 통해 독보적인 감각을 과시해 왔다. 지난 2019년에 발매한 첫 EP 'WWW.Ⅲ'의 타이틀곡 'TOO MUCH(투 머치)' 뮤직비디오에서 흑과 백으로 자신의 정신세계를 표현했으며, 지난해 발매한 싱글 'LOL' 뮤직비디오에서는 직접 좀비로 변신하기도 했다.

소코도모는 새 EP '...---...(S.O.S)' 발매에 앞서 파격적인 비주얼의 콘셉트 포토를 공개하며 신곡 'MM'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더욱이 AOMG의 수장 박재범이 피처링으로 지원사격까지 나선 것으로 알려진 가운데 이들의 특별한 컬래버레이션에 관심이 모이고 있다.

한편 소코도모의 새 EP '...---...(S.O.S)'는 오는 11일 발매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