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방방쿡쿡’ 장혁, god와 합숙생활 에피소드 대방출! 음식 타임머신으로 돌아가 보는 그때 그 시절
상태바
‘전국방방쿡쿡’ 장혁, god와 합숙생활 에피소드 대방출! 음식 타임머신으로 돌아가 보는 그때 그 시절
  • 조정원 기자
  • 승인 2021.05.07 10: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국방방쿡쿡’
사진=MBN ‘전국방방쿡쿡’ 제공

[조정원 기자] 배우 장혁이 신인 시절 그룹 god와 합숙 생활을 했던 당시를 회상하며 추억에 잠긴다.

오는 8일 오후 방송하는 MBN 예능 프로그램 ‘전국방방쿡쿡’(연출 김 성, 이하 ‘방방쿡’)에서는 스페셜 게스트로 박준형과 황치열이 출연, ‘배고픈 시절의 추억이 담긴 밥상’이라는 주제로 배우 팀과 스포츠 선수 팀이 만든 요리를 평가한다.

본격적인 대결 전 배우 팀은 ‘배고픈 시절의 추억이 담긴 밥상’이라는 주제를 듣고 스페셜 게스트를 예상해본다. 그 순간 장혁과 이상엽은 동시에 그룹 god의 박준형을 떠올린다. 신인 시절 god와 합숙 생활을 했던 장혁은 점심식사와 장 보기를 위해 이동하는 차 안에서도 당시 추억을 떠올리며 에피소드를 대방출한다. 과연 그가 그 시절 가장 먹고 싶었던 음식과, 가장 많이 먹었던 음식은 무엇인지 관심을 끈다.

더불어 스페셜 게스트 박준형과 황치열은 ‘음식’이라는 타임머신을 타고 그 시절로 돌아간다. 살아나는 추억과 함께 먹성도 폭발한다고 전해져 두 사람이 선보일 먹방에 대한 기대감도 높아지고 있다.

이밖에도 ‘방방쿡’ 매회 방송마다 새로운 별명을 획득 중인 김태균은 5회에서 별명 하나를 추가한다. “저는 웃기는 사람이 아니에요”라며 예능 프로그램에서 상상도 할 수 없는 발언으로 ‘김허세’를 소환하는 것. 이어 예산 획득 게임에서도 김태균은 ‘김퐈구’라는 별명을 획득, 어떤 배경에서 이런 별명이 나오게 됐는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방방쿡’ 멤버들과 박준형, 황치열이 함께하는 배고팠던 그 시절의 ‘음식 추억 여행’은 오는 8일 오후 5시 50분에 방송하는 ‘방방쿡’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전국방방쿡쿡’은 연예계 절친 손님들에게 의뢰를 받은 낭만 식객들이 맞춤형 한 끼를 대접하기 위해 전국 방방곡곡 특산물을 찾아 야외에서 요리 대결을 펼치는 프로그램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