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티팬’ 최태준-황찬성, 한지안 사이에 둔 치열한 기 싸움 예고
상태바
‘안티팬’ 최태준-황찬성, 한지안 사이에 둔 치열한 기 싸움 예고
  • 조정원 기자
  • 승인 2021.05.07 10: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가딘미디어 제공
사진=㈜가딘미디어 제공

[조정원 기자] 드라마 ‘그래서 나는 안티팬과 결혼했다’의 최태준과 황찬성이 긴장감 넘치는 만남을 가진다.

7일 오후 방송하는 금토드라마 ‘그래서 나는 안티팬과 결혼했다’(극본 남지연 김은정, 연출 강철우, 이하 ‘안티팬’) 5, 6회에서는(회당 30분 기준) 최태준(후준 역)과 황찬성(제이제이 역)의 양보 없는 기 싸움이 펼쳐진다.

앞서 제이제이(황찬성 분)의 클럽 오픈 파티에 초대된 후준(최태준 분)은 제이제이와 오인형(한지안 분)의 다정한 모습에 예민한 반응을 보인 바 있다. 이어 후준과 오인형의 다정한 과거 모습이 그려져 이들이 어떤 관계였는지 궁금증을 자아냈다.

이런 가운데 의미심장한 눈빛을 날리고 있는 후준의 모습이 포착돼 시선을 모은다. 운동을 위해 헬스클럽을 찾은 후준은 오인형의 촬영 현장을 목격, 오인형과 마주치지 않는 게 좋겠다는 매니저 서지향(김선혁 분)의 조언을 뒤로한 채 그녀를 향해 직진한다.

이후 후준과 오인형은 계단에서 마주친다. 그는 스태프도 없이 홀로 촬영하는 오인형에게 물을 건네거나 후드 점퍼를 덮어주며 따뜻하게 챙긴다. 과연 후준의 배려가 오인형과 가까워질 기회가 될지, 제이제이의 화를 돋우는 독이 될지 기다려진다.

후준과 제이제이의 살벌한 재회 역시 눈길을 사로잡는다. 두 사람 사이 맴도는 긴장감을 보는 이들까지 얼어붙게 한다. 특히 제이제이는 후준을 향해 강력한 도발을 펼치며 팽팽한 기 싸움을 벌인다고 해 이들이 나눈 대화에 궁금증이 커진다.

한편 7일(오늘)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안티팬’의 첫 번째 OST ‘Pop star’가 공개된다. 부드러운 음색으로 사랑받고 있는 그룹 GOT7의 보컬 영재와 극 중 후준 역을 맡은 배우 최태준이 참여한 ‘Pop star’는 극 초반 K-POP 스타 후준의 대표곡으로 소개되며 드라마에 생동감을 불어넣었다. 그뿐만 아니라 앞으로도 전개에 중요한 역할을 하며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킬 예정이다.

‘안티팬’은 매주 금, 토요일 저녁 6시 한 회에 30분 분량으로 금요일 2회, 토요일 2회씩 네이버TV와 V-LIVE에서 방송된다. 글로벌 플랫폼 iQIYI(아이치이), VIKI(비키), 일본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Amazon Prime Video JP)에서는 한 회에 60분 분량으로 매주 금, 토요일 동시 공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