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쩌다 가족’ 성동일 vs 신원호, 티격태격 케미 발산! 일촉즉발 대치상황에 궁금증 UP
상태바
‘어쩌다 가족’ 성동일 vs 신원호, 티격태격 케미 발산! 일촉즉발 대치상황에 궁금증 UP
  • 조정원 기자
  • 승인 2021.05.08 11: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송아리미디어 제공
사진=송아리미디어 제공

[조정원 기자] 드라마 ‘어쩌다 가족’의 성동일과 신원호가 불꽃 튀는 눈싸움을 벌인다.

오는 9일부터 시간을 변경해 오전 11시 50분에 방송하는 TV CHOSUN 일요 홈드라마 ‘어쩌다 가족’(극본 백지현 오은지, 연출 이채승) 8회에서 신원호(원호 역)는 권은빈(성하늘 역)에 대한 속마음을 밝히며 성동일(성동일 역)을 버럭하게 만든다. 

앞서 성동일(성동일 분)은 딸 성하늘(권은빈 분)이 광규네 하숙집에서 지내겠다고 하자, 원호(신원호 분)와의 핑크빛 기류를 의심했다. 이에 그의 방에 몰래 잠입하는가 하면, 김연우(서연우 분)가 만든 케이크를 성하늘의 선물로 오해해 한바탕 소동을 일으키는 등 안방극장에 웃음을 안겼다.

이런 가운데 성동일이 원호를 살벌하게 노려보는 모습이 공개돼 시선을 사로잡는다. 요리에 한창 빠져있던 원호는 영문도 모른 채 따가운 눈빛을 고스란히 받아내고 있어 궁금증을 유발한다. 여기에 원호가 눈을 동그랗게 뜨며 맞대응을 해 의도치 않는 눈싸움 현장이 예고됐다.

또한, 원호는 성동일에게 마음속에 묵혀뒀던 생각을 털어놓을 예정이다. 이를 통해 딸 사랑만큼은 누구에게도 지지 않는 ‘아빠’ 성동일의 심기를 건드려 코웃음을 치게 만든다고 해 호기심이 증폭된다.

그런가 하면 김근영(박근영 분)이 대치 중인 성동일과 원호 사이에서 시시각각으로 변하는 표정으로 이목을 집중시킨다. 그는 성동일의 분노에 덩달아 움찔하며 ‘쭈굴미’를 발산, 신스틸러의 면모를 뽐낸다고 해 흥미를 더욱 고조시킨다.

‘어쩌다 가족’ 제작진은 “빈틈없는 연기력을 지닌 성동일과 코믹 연기마저 능청스럽게 소화해내는 신원호의 신선한 조합으로 주말 안방극장의 유쾌한 웃음을 안길 것이다. 여기에 하숙집을 둘러싼 다채로운 사건들을 더욱 빛나게 해줄 박근영의 활약이 더해져 눈을 뗄 수 없는 재미를 선사하고 있으니 많은 기대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어쩌다 가족’은 8회부터 방송시간을 변경, 앞으로 매주 일요일 오전 11시 50분에 만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