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라운 토요일’ 박나래, 영구 코스프레로 레전드 완벽 소환! 분장 개그 원톱의 독보적 클래스
상태바
‘놀라운 토요일’ 박나래, 영구 코스프레로 레전드 완벽 소환! 분장 개그 원톱의 독보적 클래스
  • 조정원 기자
  • 승인 2021.05.09 10: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tvN ‘놀라운 토요일 - 도레미마켓’ 방송 캡처
사진=tvN ‘놀라운 토요일 - 도레미마켓’ 방송 캡처

[조정원 기자] 개그우먼 박나래가 완벽한 영구 코스프레로 분장 개그 장인의 클래스를 과시했다. 

지난 8일 방송한 tvN ‘놀라운 토요일 - 도레미마켓’(이하 ‘놀라운 토요일’)에서 박나래는 게스트로 출연한 걸그룹 있지의 리아, 류진과 함께 노래 가사 받아쓰기에 도전했다. 

오프닝에서 박나래는 ‘나는 XX 있지’라는 콘셉트 아래 ‘점 있지’를 주장하며 영구 분장을 하고 등장했다. 파란 한복은 물론 더벅머리 가발과 흉터, 커다란 점과 익살스러운 눈썹까지 완벽한 영구 재현으로 분장한 박나래는 개구쟁이 소년미를 뿜어내며 매력을 발산했다.

대파 차돌이 걸려 있는 1차 미션에서 박나래는 힌트 사용을 앞에 두고 푸드 연구 소장님을 소환, 남다른 눈썰미를 뽐냈다. 그는 제작진이 음식 영상 뒤에 몰래 숨겨둔 옹기그릇을 귀신처럼 찾아낸 것이다. 결국 박나래는 마늘종 면과 인절미 티라미수를 완벽하게 맞추며 멤버들의 박수를 받았다.

더불어 키와 김동현이 노래 가사를 놓고 각자의 주장을 밀어붙이자 박나래는 분장 리스트를 꺼내 들며 내기를 제안했다. 특히 김동현에게는 고질라 분장을, 키에게는 애니메이션 ‘검정 고무신’의 기영이 분장을 내세워 모두를 폭소케 했다. 결국 내기에서 패배한 키에게 완벽한 기영이 분장을 다짐하며 기대를 증폭시켰다.

간식 타임에 음악 방송 엔딩 요정을 재현한 박나래는 개그 본능을 폭발시키며 추가 분장에 도전했다. 싹쓰리 ‘다시 여기 바닷가’의 안무로 분위기를 끌어올린 박나래는 마지막 엔딩에서 영구의 시그니처 개그인 고무신 던지기를 보여줬다. 이어 발바닥에 쓴 ‘사랑해’라는 글씨로 시선 강탈에 성공하며 웃음 폭탄을 터뜨렸다.

이처럼 박나래는 외모를 아끼지 않는 완벽한 영구 코스프레로 분장 개그 장인의 독보적인 클라스를 확실하게 각인시켰다. 또한, 남다른 눈썰미와 센스로 받아쓰기 미션에서 존재감을 뽐내며 토요일 밤 안방극장을 유쾌한 웃음으로 가득 채웠다.

최고의 개그우먼으로 언제나 즐거운 웃음을 선물하는 박나래의 활약은 매주 토요일 오후 7시 40분 방송되는 ‘놀라운 토요일’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