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처스, 첫 EP 'CHECK-IN' 수록곡 퍼포먼스 티저 공개
상태바
블리처스, 첫 EP 'CHECK-IN' 수록곡 퍼포먼스 티저 공개
  • 백융희 기자
  • 승인 2021.05.10 17: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우조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우조엔터테인먼트 제공

[백융희 기자] 그룹 블리처스(BLITZERS)가 퍼포먼스 티저를 통해 강렬한 데뷔 서막을 알렸다.

블리처스(진화, 크리스, 우주, 주한, 고유, 샤, 루탄)는 10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첫 번째 EP 'CHECK-IN(체크-인)'과 동명의 수록곡 'Check-In' 퍼포먼스 티저를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은 폐교 안에 존재하는 블리처스의 모습으로 시작한다. 등장부터 범상치 않은 모습과 짙은 카리스마를 발산한 블리처스는 강렬한 비트에 맞춰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30여 초의 짧은 분량에도 각 멤버들의 와일드한 매력이 돋보였고, 중독성 넘치는 멜로디와 독보적인 퍼포먼스가 더해져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불러일으켰다.

블리처스의 첫 번째 EP 'CHECK-IN'은 버스나 비행기에 처음 올라타는 순간, 여행지에서 호텔에 처음 들어서는 순간처럼 팬들을 만나기 위해 설레는 여행을 곧 시작한다는 의미를 담아 선보이는 앨범이다.

수록곡 'Check-In' 또한 뜻 그대로 '새로운 여행의 시작'을 알리는 곡으로, '우리의 음악과 춤으로 세상을 향해 돌진하겠다'는 블리처스의 넘치는 열정을 느낄 수 있다.

그동안 이미지 티저와 트랙리스트, 뮤직비디오 티저, 하이라이트 메들리 등 다채로운 콘텐츠로 기대감을 끌어올린 블리처스는 이제 데뷔만을 남겨두고 있다.

블리처스의 첫 번째 EP 'CHECK-IN'은 오는 1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