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oo!ah!, 세 번째 싱글 'WISH' 스케줄러 공개…컴백 카운트다운
상태바
woo!ah!, 세 번째 싱글 'WISH' 스케줄러 공개…컴백 카운트다운
  • 조정원 기자
  • 승인 2021.05.13 09: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엔브이(NV)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엔브이(NV)엔터테인먼트 제공

[조정원 기자] 그룹 woo!ah!(우아!)가 컴백 스케줄러를 공개하며 본격적인 컴백 초읽기를 시작했다.

woo!ah!는 13일 오전 0시 공식 SNS를 통해 세 번째 싱글 앨범 'WISH'의 스케줄러 이미지를 게재했다. 이번 스케줄러 공개와 함께 woo!ah!는 한층 성장한 모습과 한계 없는 콘셉트 소화력을 예고했다.

woo!ah!는 이날 공개된 스케줄러에 따르면 앞으로 트랙리스트, 컴백 포스터, 콘셉트 포토를 공개하며 다채로운 매력을 선사할 예정이다. 24일에는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컴백 열기를 끌어올릴 것으로 보인다. woo!ah!가 새 앨범 'WISH'로 '와우!(팬덤명)'에게 어떤 메시지를 전달할지 궁금증이 커지고 있다. 

소속사 엔브이(NV)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이번 스케줄러는 woo!ah!의 컴백 1주년에 맞춰 공개된 것으로 더욱 의미가 크다"라며 "이번 앨범은 대중과 가까워지고 싶은 woo!ah!의 마음을 담았다. 밝고 생기 넘치는 woo!ah!만의 반짝이는 퍼포먼스를 기대해달라"라고 밝혔다. 

한편 woo!ah!의 컴백 앨범 'WISH'는 오는 2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