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티팬’ 황찬성, 광고 회의에 몰고 온 폭풍! 연인 한지안 향한 묵혀둔 속마음 폭발
상태바
‘안티팬’ 황찬성, 광고 회의에 몰고 온 폭풍! 연인 한지안 향한 묵혀둔 속마음 폭발
  • 이지은 기자
  • 승인 2021.05.13 11: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가딘미디어 제공
사진=㈜가딘미디어 제공

[이지은 기자] 드라마 ‘그래서 나는 안티팬과 결혼했다’의 황찬성이 광고 회의 현장에 한바탕 폭풍을 몰고 온다.

13일 금토드라마 ‘그래서 나는 안티팬과 결혼했다’(극본 남지연 김은정, 연출 강철우, 이하 ‘안티팬’) 제작진은 후준(최태준 분)과 오인형(한지안 분)의 파란만장한 광고 회의 모습을 포착한 사진을 공개했다.

앞서 제이제이(황찬성 분)는 후준과 미묘하게 얽히는 연인 오인형에 불편한 심기를 드러냈다. 그는 오인형에게 후준과 엮이지 말라고 경고하는가 하면, 후준과는 팽팽한 기 싸움을 벌여 친했던 세 사람 사이가 뒤틀린 이유에 호기심을 높였다.

후준과 오인형은 광고주 앞 친한 사이로 포장, 미팅을 시작하려 하자 제이제이가 난입해 현장을 엉망으로 만든다. 오인형을 끌고 나간 제이제이는 상대 모델이 후준임을 알고도 광고를 받아들인 그녀를 향해 울분을 터뜨린다. 이에 오인형은 묵혀왔던 속마음을 털어놓으며 눈물의 호소를 한다고 해 이들이 나눈 대화에 궁금증이 커지고 있다.

그런가 하면 제이제이와 오인형을 뒤따라온 후준은 두 사람의 언쟁에 휘말리게 된다. 떨고 있는 오인형을 본 그는 두 사람에게 충고를 건네지만, 제이제이는 후준에게 말도 안 되는 부탁을 한다고 해 꼬일 대로 꼬인 이들의 관계가 풀어질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안티팬’은 매주 금, 토요일 저녁 6시 한 회에 30분 분량으로 금요일 2회, 토요일 2회씩 네이버TV와 V-LIVE에서 방송된다. 글로벌 플랫폼 iQIYI(아이치이), VIKI(비키), 일본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Amazon Prime Video JP)에서는 한 회에 60분 분량으로 매주 금, 토요일 동시 공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