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섹돌' 블리처스, 첫 '엠카' 출연…음악 방송 데뷔 신고식으로 본격 활동 박차! 
상태바
'본섹돌' 블리처스, 첫 '엠카' 출연…음악 방송 데뷔 신고식으로 본격 활동 박차! 
  • 이지은 기자
  • 승인 2021.05.13 15: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우조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우조엔터테인먼트 제공

 

[이지은 기자] 그룹 블리처스(BLITZERS)가 음악 방송 데뷔 신고식을 치른다. 

블리처스(진화, 크리스, 우주, 주한, 고유, 샤, 루탄)는 13일 방송되는 Mnet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해 첫 번째 EP 'CHECK-IN(체크-인)'의 타이틀곡 'Breathe Again(브리드 어게인)' 무대를 선보인다. 

지난 12일 'CHECK-IN'을 발매하며 가요계에 정식 데뷔한 블리처스는 한국과 일본에서 온라인 쇼케이스를 개최해 국내외 많은 팬들의 이목을 끌었다. 또 데뷔 쇼케이스를 통해 타이틀곡 무대를 선공개했고, 신인답지 않은 무대 매너와 완벽한 퍼포먼스 등을 보여주며 눈도장을 찍었다. 

이날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하는 블리처스는 첫 음악 방송 출연인 만큼 한층 더 파워풀하고 완성도 높은 무대를 꾸민다. 같은 공간에서 마음껏 숨 쉬며 실컷 뛰노는 평범한 일상으로 돌아가고자 하는 모든 사람의 염원을 담은 'Breathe Again'을 통해 블리처스 특유의 긍정 에너지로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할 예정이다. 

'우리의 음악과 춤으로 세상을 향해 돌진하겠다'는 당찬 포부로 첫 여행을 시작한 블리처스는 이제 본격적인 비상만 앞두고 있다. 앞으로 각종 음악 방송 출연 및 글로벌 영상통화 팬 사인회 등의 다양한 이벤트로 팬들과의 만남을 이어가며 '본섹돌(평소에는 친근한 아이돌, 본업을 할 때는 섹시한 아이돌)'로 점차 비상할 계획이다. 

한편 블리처스가 출연하는 Mnet '엠카운트다운'은 13일 오후 6시 방송된다.

이지은 기자
이지은 기자
marketnews3030@gmail.com
다른기사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