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쩌다 가족’ 진희경, 권은빈 방 습격! 의심 어린 눈초리 발사
상태바
‘어쩌다 가족’ 진희경, 권은빈 방 습격! 의심 어린 눈초리 발사
  • 이지은 기자
  • 승인 2021.05.15 13: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송아리미디어 제공
사진=송아리미디어 제공

[이지은 기자] 드라마 ‘어쩌다 가족’의 진희경이 권은빈을 향한 의심 어린 눈빛을 발사한다.

16일 오전 방송하는 TV CHOSUN 일요 홈드라마 ‘어쩌다 가족’(극본 백지현 오은지, 연출 이채승) 9회에서는 권은빈(성하늘 역)이 진희경의 갑작스러운 방 습격에 비밀 사수 작전을 벌인다. 

앞서 성하늘(권은빈 분)이 성동일, 진희경 부부의 친자식이 아니라는 사실이 밝혀졌다. 그럼에도 성하늘을 지극 정성으로 기른 두 사람의 애틋한 사랑이 전해지며 안방극장을 뭉클하게 만들었다.

이런 가운데 근심 가득한 성하늘의 모습이 공개돼 관심이 집중된다. 그녀는 노트북 속으로 빠져들어 갈 기세로 몰입하고 있어 화면 속에 무엇이 들어있는지 궁금증이 고조된다. 그뿐만 아니라, 진희경이 갑작스럽게 방문을 열고 들어오자 당황한 듯 어색한 미소를 지어 보인다.

그런가 하면 진희경은 화들짝 놀라는 딸의 모습에 의심 어린 눈초리를 거두지 못한다. 또한, 그녀가 걱정스러운 표정으로 성하늘의 두 눈을 똑바로 응시하고 있어, 두 사람이 어떤 대화를 나누게 될지 본 방송이 더욱 기다려진다.

과연 성하늘의 수심을 불러온 대상은 무엇일지, 진희경은 노트북 속에 감춰진 딸의 사생활을 알아낼 수 있을 것인지 호기심이 증폭된다.

‘어쩌다 가족’ 제작진은 “이번 주 방송에서는 가족 간 소통의 부재로 오해가 발생하는 에피소드가 펼쳐진다. 또한, 각 캐릭터가 갈등상황에 유쾌하게 돌파하는 방법들이 그려지니, 이를 통해 소통의 의미와 대화의 중요성을 느껴보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어쩌다 가족’은 지난주부터 방송시간을 변경, 앞으로 매주 일요일 오전 11시 50분에 만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