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파, 신곡 ‘Next Level’ 5월 17일 공개! 네이버 V 라이브로 팬들과 소통 예고
상태바
에스파, 신곡 ‘Next Level’ 5월 17일 공개! 네이버 V 라이브로 팬들과 소통 예고
  • 조정원 기자
  • 승인 2021.05.17 09: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조정원 기자] 그룹 에스파(aespa)가 신곡 ‘Next Level(넥스트 레벨)’로 컴백한다.

에스파는 17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새 싱글 ‘Next Level’을 공개할 예정이다.

특히 신곡 ‘Next Level’은 영화 ‘분노의 질주: 홉스&쇼(Fast & Furious: Hobbs & Shaw)’의 OST ‘Next Level’을 에스파만의 색깔로 리메이크했다. ‘Next Level’은 그루비한 랩과 에너지 넘치는 베이스리프가 돋보이는 힙합 댄스곡으로 재탄생했으며, 에스파 멤버들의 파워풀한 보이스와 버라이어티한 곡 진행이 돋보인다.

더불어 가사에는 에스파와 아바타 ‘ae(아이)’의 연결을 방해하고 세상을 혼란에 빠뜨린 ‘Black Mamba(블랙맘바)’를 찾기 위해 ‘KWANGYA(광야)’로 떠나는 여정을 그린 세계관 스토리를 흥미롭게 담아냈다.

한편 에스파는 17일(오늘) 오후 8시부터 네이버 V aespa 채널을 통해 생방송 ‘Next Level of aespa(넥스트 레벨 오브 에스파)’를 진행, 팬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