혜빈 열애 마르코, 팬들에 입장 번복한 뒤 사과한 이유는?
상태바
혜빈 열애 마르코, 팬들에 입장 번복한 뒤 사과한 이유는?
  • 이지은 기자
  • 승인 2021.05.18 03: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마르코 SNS
사진=마르코 SNS

 

[이지은 기자] 혜빈 열애설 상대 마르코가 공식 사과했다.

마르코는 1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팬분들께 걱정을 끼쳐 죄송하다. 어제 오픈채팅에서의 저의 언행으로 그동안 믿어주시고 응원해주신 분들께 제가 큰 실망을 드리게 됐다"고 장문의 글을 남겼다.

그러면서 "거짓으로 팬 여러분을 안심시켜드리고자 했던 것이 제 불찰"이라며 "많은 분들께 피해가 갈 수도 있다는 두려움에, 팬분들의 사랑으로 활동을 할 수 있었던 제가, 진실한 자세가 당연하다는 사실을 외면했다"고 혜빈과의 열애를 부인한 것에 대해 사과했다. 

더불어 그는 "올바르지 못한 판단과 거짓 해명으로 상처 입은 팬분들께 죄송한 마음뿐이다. 죄송하다는 말로 이미 저에게 받은 실망과 속상함이 없어지지는 않겠지만 끊임없이 반성하겠다"는 말도 덧붙였다. 

앞서 마르코는 모모랜드 혜빈과의 열애설에 휩싸였다. 이에 마르코는 팬들과의 단체 채팅방에서 "전혀 아니다. 태어나서 커플링을 한 적이 없다"고 직접 부인한 바 있다. 

한편 혜빈 소속사 MLD엔터테인먼트 측은 마르코와 혜빈의 열애 사실을 인정했다.

다음은 마르코 입장 전문

마르코입니다. 팬분들께 걱정을 끼쳐 죄송합니다.

어제 오픈채팅에서의 저의 언행으로 그동안 믿어주시고 응원해주신 분들께 제가 큰 실망을 드리게 되었습니다. 거짓으로 팬 여러분을 안심시켜드리고자 했던 것이 제 불찰입니다. 많은 분들께 피해가 갈 수도 있다는 두려움에, 팬분들의 사랑으로 활동을 할 수 있었던 제가, 진실한 자세가 당연하다는 사실을 외면했습니다.

올바르지 못한 판단과 거짓 해명으로 상처 입은 팬분들께 죄송한 마음뿐입니다. 죄송하다는 말로 이미 저에게 받은 실망과 속상함이 없어지지는 않겠지만 끊임없이 반성하겠습니다. 다시는 실망 시켜드리지 않게 노력하고 저의 철없는 행동에 보내주시는 질타는 잊지 않고 또 반성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사죄드립니다. 죄송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