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oo!ah! 우연, 'WISH' 개인 티저 공개…순정만화 여주 느낌 물씬
상태바
woo!ah! 우연, 'WISH' 개인 티저 공개…순정만화 여주 느낌 물씬
  • 조정원 기자
  • 승인 2021.05.18 11: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엔브이(NV)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엔브이(NV)엔터테인먼트 제공

[조정원 기자] 걸그룹 woo!ah!(우아!) 멤버 우연이 순정만화 여주인공 느낌을 물씬 풍기며 보는 이들의 가슴을 설레게 하고 있다.

woo!ah! 소속사 엔브이(NV)엔터테인먼트는 18일 오전 0시 공식 SNS에 멤버 우연의 세 번째 싱글 'WISH' 개인 콘셉트 포토 두 장을 공개했다. 

공개된 콘셉트 포토 속 우연은 미소를 생긋 지으며,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그는 압도적인 비주얼을 뽐내며 와우(팬덤명)의 마음을 훔쳤다. 또 다른 사진 속에서는 마치 만화를 찢고 나온 듯한 또 다른 콘셉트를 소화하며 팬들을 심쿵하게 했다. 

woo!ah!는 오는 27일 세 번째 싱글 'WISH'를 발표한다. 타이틀곡 'Purple(퍼플)'은 서로 다른 성격과 성향을 지닌 연인 간의 케미를 그린 댄스곡으로, woo!ah! 특유의 청량미와 에너지 넘치는 모습들이 새로운 시너지를 만들어 낼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소속사 엔브이(NV)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우연을 시작으로 5일 동안 멤버들의 'WISH' 개인 티저가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라며 "신곡 'Purple'의 분위기를 엿볼 수 있는 콘셉트 사진과 앞으로 공개될 콘텐츠에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한편 woo!ah!의 싱글 'WISH'는 오는 2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