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시어부3’, 붕친들의 불꽃 튀는 신경전! ‘낚시여제’ 김새론 vs 윤보미…‘최약체’ 이홍기 vs 오종혁
상태바
‘도시어부3’, 붕친들의 불꽃 튀는 신경전! ‘낚시여제’ 김새론 vs 윤보미…‘최약체’ 이홍기 vs 오종혁
  • 조정원 기자
  • 승인 2021.05.20 12: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채널A ‘나만 믿고 따라와, 도시어부 시즌3’ 제공
사진=채널A ‘나만 믿고 따라와, 도시어부 시즌3’ 제공

[조정원 기자] ‘도시어부3’가 붕친들의 불꽃 튀는 신경전을 선보인다.

20일 오후 방송하는 채널A 예능 프로그램 ‘나만 믿고 따라와, 도시어부 시즌3’(이하 ‘도시어부3’) 3회에서는 충북 괴산에서 ‘제2회 일심동체 붕친대회’가 개최된다.

도시어부들은 지인과 한팀이 돼 대결을 벌이는 만큼, 경쟁의 열기가 그 어느 때보다 뜨거웠다고. 각자 승리를 향한 강한 욕망을 드러내며 최고의 팀으로 거듭나기 위해 고군분투를 벌였다고 전해져 궁금증이 쏠린다. 

도시어부들뿐 아니라 게스트들의 신경전도 남달랐다고 해 관심이 집중된다. 김새론과 윤보미는 ‘낚시 여제’ 자리에 각각 도전장을 내고, 이홍기와 오종혁은 ‘최약체’ 자리를 모면하기 위해 좌충우돌 경쟁을 벌이는 등 큰 재미를 안길 전망이다.

토종붕어 총무게 1등 팀에게 황금배지 4개가 주어지는 이날 낚시에서는 특히 게스트 최초 슈퍼배지에 도전하는 김새론에게 이목이 집중된다. 중계석에 앉은 KCM 해설위원은 “김새론 팀이 우승에 가까울 것 같다”라고 예측에 나섰다고 해 더욱 기대를 모은다.

이태곤은 윤보미를 향해 “1회 ‘붕친대회’에서 보미가 1등 할 뻔했다”라며 붕친에 무한 신뢰를 드러내고, 윤보미의 꿈 이야기에 “고기 나오는 꿈”이라며 급 반색하는 등 승리를 향한 강한 믿음을 폭발시켰다고 해 ‘낚시 여제’ 자리는 과연 누가 차지하게 될지 호기심이 쏠린다. 

‘최약체’인 오종혁과 이홍기는 꼴찌를 탈출하기 위한 강렬한 몸부림을 펼친다. 이홍기는 “나 제대한 지 얼마 안 됐다. 목표는 하나다. 오종혁을 이겨라!”라며 파이팅을 외치고, 오종혁은 ‘강철부대’의 아픈 기억을 떠올리며 “데스매치는 싫다. 홍기보다는 잘할 자신 있다. 손맛 한번 보고 가겠다”라며 넘치는 자신감을 드러냈다는 후문이다.

과연 한 치의 양보 없는 낚시 전쟁은 어떻게 되었을지, 붕어를 노리는 다섯 팀의 한판 대결은 20일(오늘) 오후 10시 30분에 방송하는 ‘도시어부3’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